정보

제주도 출사.. 저도 과거에 가봤어요~!!!! [Part-02]

흙수저 2021. 11. 2. 00:00
반응형

성산일출봉의 해돋이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과거에 제주도를 다녀온 남자!!!

흙수저입니다.

 

이웃님들의 출사 사진이나.. 제주도 사진을 보면서... 

솔직히 부럽더군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나도 제주도라는 곳을 가보고 싶다!!!라는 강한 욕망이...

혼자 떠나고 싶진 않고.~ 코로나도 있고~ 

그래서... 추억이라는 걸 소환해보려고 합니다.

이웃님들의 사진을 보고 뽐뿌 받아서 저도 제주도를 가봤다는 것을 

자랑하려 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게 뭐라고 자랑을 한담.~ 

저도 예전에는 예쁜 사진 찍으러 다녔고 나름대로 예쁘게 사진을 찍었다는 것을 

알리고 싶은 귀여운 앙탈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솔직히 사진만 있고 장소가 어디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하하하하하

확실한 건 제주도라는 건 확실합니다.~ 

저의 젊은 시절의 출사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산일출봉입니다...~ 

해돋이 찍으려고 새벽같이 일어나서 올라갔던 기억이 있네요.

해 안 올라오면 진짜.. 실망할뻔했어요..

새벽이라 올라갈 땐 검은색 하늘이었는데.. 색이 변하더라고요.

참 신기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천지연폭포인 거 같아요.

제가 간 날... 눈이 왔었네요.... 하하하 

삼각대 들고 눈을 맞으며 폭포를 찍으러 갔던 생각이 나네요.~ 

 

제주도의 용두암이지 않았나 싶네요.

제주공항에서 제일 가까운 관광지이지 않았나?라는 기억이 있네요.

걷기도 좋고 사진 찍기도 좋았던 거 같아요.~


괜찮았던 사진들 추려서 한 개 개 더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부족하지만 저의 사진을 올려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다들 사랑하는 사람과 제주도 여행은 어떠실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