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V... 와이드뷰 TV 구매후기.. (패널고장으로 인한 지출..)

흙수저 2021. 11. 26. 21: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TV가 고장이 나서 슬픈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에게는....

작동이 잘되는 TV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런데....

 

고장이 나버렸습니다.

당황한... 흙수저...

이걸 어찌하나.. 고민하고...

인터넷에서 TV 수리업체를 찾아

전화를 해보았습니다...

동영상을 찍어 보내주니...

TV 패널이 고장난거라며...

TV 패널을 교체해야 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가격을 물어보니...

18~20만 원을 부릅니다..

그 가격이면... 차라리 새 거를 사는 게 낫겠다 싶었습니다...

TV 패널은 답이 없다고 합니다. 수리가 아닌 교체라고 

확실히 말해주네요...

제가 찾은 제품은...

와이드 뷰 WV430 UHD-S01 제품입니다.

중소기업 제품이지만 후기가 좋더라고요.

하루 설치해서 보니 43인치 큰 화면에..

대기업 제품과 별다른 차이가 없네요.

한 가지 좀 불편한 점은 

TV 채널 돌릴 때 느리다는 점입니다.

그거 말고는 차이가 없습니다..

배송비가 만원 추가돼서 

총 290,71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아... 이번 달 지출이 엄청나게 많아지네요.

배송이 총알같이 왔습니다.

하루 만에 배달이 와서 설치를 마쳤습니다.

참... 가만히 올려두어서 충격도 한번 없던 TV가....

고장이라니.... ㅠ.ㅠ

너무 충격적이네요.

부모님 댁 TV가 고장 났을 때 삼성전자 AS기사님께서... 

그러셨었는데...

TV는 소모품으로 생각하셔야 된다고....

그때도 TV 패널 문제라.. 구매를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부모님 댁 TV는 삼성으로 구매해드렸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아... 옛날 뚱뚱이 TV는 정말 고장 안 나고 좋았는데..

갑자기 고장이 나지 않는 TV가 그립네요...


새로운 TV가 왔지만.. 기분은 정말 안 좋네요..

고장이 나지 않았더라면.. 절약할 수 있던 돈일 텐데...

저에게 TV는 꼭 필요하니까 어쩔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영화도 보고 PS4도 하고 TV도 보는 저의 힐링타임이니까요...

중고나라에서 구매를 하자니... 또 패널 문제로 금방 고장 날 것 같고..

고치자니.. 굳이 18~20만 원이면 새 걸 사는 것이 나을 것 같았습니다...

 

중소기업 제품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제가 만약 안정적인 집이 있다면 좋은 TV를 구매했을 수도 있지만

아직은 안정적이지가 않아서.....

나중에 제가 안정적인 집이 생긴다면..

그때는 좋은 TV 구매를 고려해보겠습니다.

중소기업 제품도 좋은 거 같아요^^;

 

이상..

TV가 고장 나서 엄청나게 슬픈 흙수저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