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웃님의 추천으로 산 1,900원 소양념불대창 (공짜로 먹기)

흙수저 2021. 11. 26.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이웃님들과의 소통을 즐기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이웃님들의 글을 읽다가 좋은 게 있으면

꼭 이용해 보는 흙수저인데요.

글을 읽다가 할인을 많이하는 정보가 있어서 

제가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그것도 전부 다 할인 받아서 공짜로 받았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알려주신 사이트에 들어가니 

네이버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엠브레인에서 재테크해서 벌어 둔 

포인트가 있어서 그걸로 결제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결제금액은~~~

0원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무료로 2개 받았습니다.~ 

집이 회사 근처라

집에 와서 조리해서 먹어봤습니다.~

양은 많지는 않더라고요.

그냥 딱 햇반 한 개 먹을 정도?

그리고 솔직히!!! 비추입니다.

양은 적은 거야 그럴 수 있지만...

맛이...

아무래도 지방이 많다 보니 맵고 달게 만든 거 같은데...

MSG의 맛이 너무 강하게 났습니다.~

ㅠ.ㅠ.

인터넷에서 특별 이벤트라고 하는 거 먹어보면 

생각보다 성공하는 경우가 없었습니다.

그냥 제 돈 내고 맛있는 거 먹는 게...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어쨌든 저는 이웃님의 정보 덕분에 

2번의 점심을 소양념돼지막창으로 해결했습니다.~


포스팅을 통해서 많이 알게 되는 것도 있고

지식이 늘어가고~

좋은 거 같아요.~

이벤트도 참여도 해보게 되고~

하하하하하하하

항상 좋은 정보를 주시는 이웃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만한 정보가 있다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