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애드포스트 ; 네이버페이 ; 애드포스트 수익

흙수저 2023. 4. 3. 18:00
반응형

애드포스트

네이버에서 블로그를 운영하면 대부분 애드포스트를 운영을 하게 됩니다.

 

처음 티스토리를 운영하다가 애드포스트를 운영을 해보니 1 클릭 당 단가가 너무 형편없었습니다.

 

클릭으로 돈이 되는 애드센스와는 다르게 애드포스트는 클릭으로 들어오는 단가가 낮았습니다.

 

애드센스에서 1번 클릭으로 들어오는 수익을 애드포스트에서는 10번 이상이 클릭이 돼야 들어왔는데요.

 

그래서 애드포스트는 통장으로 받는 돈을 벌기는 어렵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도 가끔씩 모아서 출금을 하면 기분은 좋네요.

애드포스트

네이버페이

오랫동안 모아 온 저의 애드포스트 수익금을 네이버페이로 전환했습니다.

 

50,000원 이상 모으면 통장으로 받을 수 있는데 아직 50,000원이 되려면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 같아서 35,000원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받았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받아도 통장으로 받을 수 있네요.

 

현금으로 받아서 저의 미래를 위해 투자하고 있는 개인연금저축 계좌를 강화시켰습니다.

 

오랜 기간이 걸렸고 제가 투자한 시간에 비해 최저시급도 받지 못하는 블로그 수익이지만 기분이 좋네요.

 

카카오뷰 수익도 비상금통장에서 나오는 이자도, 또 이렇게 가끔 이벤트성으로 받는 금액도 저의 노후를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도 중요하지만 노동력을 잃어버리는 미래도 대비를 해야 된다고 생각을 하고 있어요.

 

다들 현재와 미래를 위해서 노력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활용방법

제가 직접 블로그를 운영해 보니 애드포스트를 이용해서 수익을 창출하는 것보다는 체험단활동을 하거나 원고료를 받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일 방문자수 1,000명 이상이 되면 원고를 작성해 달라는 의뢰가 들어온다고 하는데요.

 

제가 일 방문자수 200명 이상이 되었을 때도 원고를 작성해 달라는 의뢰가 들어와서 진짜 원고료는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1,000명 이상이 될 때까지는 수익적인 생각보다는 블로그를 즐겨야 될 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즐기는 수단으로 체험단을 이용하면 괜찮을 것 같아요.

 

체험단으로 재미있는 경험도 하고 글을 작성하니 입도 즐겁고 재미도 느꼈습니다.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블로그체험단으로 태닝, 음식, 카페 등을 체험하니 좋네요!!!

 

부모님과 함께 방문해서 맛있는 것도 먹고 재미있는 경험이 되는 것 같습니다.~

 

자신에게 필요한 체험이나 제품을 사용하고 글을 작성하면 꽤 재미있고 괜찮은 블로그 활용인 것 같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신다면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운영하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일방문자 1,000명이 될 때까지 체험도 신청해 보고 글도 꾸준하게 작성해서 재미를 찾아보겠습니다.

 

직장인부수입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다들 파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