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블로그 체험단] 포스팅하면서 부모님과 데이트하기 ; 레뷰

흙수저 2023. 3. 19. 01:46
반응형

블로그 체험단 (음식)

블로그 체험단을 통해서 부모님과 데이트를 하고 왔습니다.~

 

사이트를  돌아다니던 중 부모님께서 좋아하실만한 음식이 있어서 신청을 했는데요.

 

당첨되었다는 카톡이 와버렸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집 근처에 메기매운탕을 판매하는 음식점이어서 부모님을 모시고 토요일에 방문을 했습니다.~

토요일에도 블로그 체험단을 경험할 수 있다니 너무 좋은데요.

 

아버님께 일하러 가는 거니까!!!

 

절대 술은 드시면 안된다고 해서 건강한 보양식만 즐기고 왔습니다.

 

포스팅을 하고 먹는 음식이지만 더 건강하고 맛있게 먹기 위해서 부모님께서 좋아하시는 미나리와 버섯을 추가 주문했네요.~

 

친구와 방문했다면 딱 준비한 음식만 먹고 나왔을 텐데 부모님과 방문을 하니 추가금액이 들어갑니다.!!!

 

그렇지만 맛있게 드셔서 저도 기분이 좋았네요.

 

반응형

 

집에 돌아와서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맛있게 드신모습을 봐서 그런지 글도 재미있게 작성한 거 같습니다.

 

체험단을 신청해서 당첨이되면 포스팅을 해야되는데 최소 사진 15장 이상 동영상 15초 이상을 사용해야 됩니다.

 

제가 평상시에 작성하는 글 길이에 비해서는 좀 길게 작성이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블로그 체험단으로 부모님과 데이트를 하니 좋네요.

 

종종 신청해서 당첨이 된다면 부모님과 데이트를 즐겨봐야겠습니다.~

 

블로그 체험단 (태닝)

회사 근처에 있는 태닝샵에 체험단을 신청했는데 당첨이 되어버렸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태닝샵은 3월 초에 방문한 태닝샵 보다 기계가 더 좋았어요.

 

기계가 자동이고 거기에 풍력이 장난이 아니었는데요.

 

제가 또 언제 이런 경험을 해볼까 싶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오~~~ 이번주는 체험단 활동을 2건이나 했습니다.

 

금요일에는 태닝 체험을 토요일에는 부모님과 메기매운탕 데이트를~~~~

 

뭔가 현금이 들어오는 블로그 사용은 아니지만 나름대로 알차게 사용하고 있네요.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신다면 체험단을 이용해서 이것저것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이제 3번 경험을 해봤는데 생각보다 재미있습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니 신기한데요.~~

 

네이버도 하루에 조회수가 1,000명 이상이 된다면 더 좋은 음식점을 방문할 수 있다고 하는데 조금 신경을 써서 방문자 수를 늘려봐야겠습니다.!!!!

 

1,000명 이상이 돼서 고급진 음식점에 저는 일을 하기 위해서 부모님은 음식을 드시기 위해서 방문을 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