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 30분운동

제 주변 뚱뚱한 지인들에게.... 특명을 내렸습니다...(1인당 10만원)

흙수저 2022. 6. 21. 21:43
반응형
건강한 부자가 목표인 흙수저..
주변 지인들의 뚱뚱한 몸을 보고...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돈을 써보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주변 지인들의 몸이 꼴 보기 싫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의 지인들이... 몸이 많이 망가졌습니다.

그래서... 지인들에게 제안을 했습니다.

3달 안에 몸무게를 약속한 만큼 감량하면

제가 100,000원  or 옷을 사주기로 했습니다.

이건 내기가 아니라 달성하면 주기로 약속했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과연 3달 후에 제 지인들을 돈 or 옷을 받아갈 수 있을까요?


첫 번째 뚱땡이

가장 건강했고 저랑 같이 가장 운동을 많이 했던 지인인데요.

갑상선항진증으로 인해 한동안 병원에 들어가더니

퇴원 후 몸무게가 엄청 상승했습니다..

운동법도 다 알고 있고 의지만 있다면 감량의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뚱땡이

저번에 저와 같이 감량을 하다가

중간에 일이 생겨서 못한 친구입니다.

마찬가지로 운동법을 알고 있으니

평일에는 혼자 운동을 하고

1주일에 1번 저와 같이 운동을 하기로 했습니다.


세 번째 뚱땡이

 

현재 저와 아침에 30분 운동을 하는 동료입니다.

7개월을 같이 운동을 해서

현재 12kg을 감량했는데요.

3달에 8kg을 더 빼기로 했습니다.

저와 평일에 매일 운동을 하니

제일 가능성이 큰 뚱땡이입니다.

지금은 뚱땡이 정도는 아니지만

8kg을 더 감량한다면 완전히 뚱땡이를 벗어날것입니다. 


네 번째 뚱땡이

 

제가 가장 애착이 가는....

3명의 딸의 아버지..

130kg이 넘는 몸무게로...

운동을 시작하기만 하면 항상 일이 생겨서

운동을 못했는데요.

이번에는 꼭 감량을 해주고 싶은 뚱땡이 동료입니다..

3명의 딸.. 다 시집보낼 때까지 살아있으려면

꼭... 운동해야됩니다...

 

그래서 점심식사를 닭가슴살 볶음밥으로 대체하고

30분을 걷기로 했습니다..

사실 저는... 유산소 운동을 하지 않는데요...

네 번째 뚠뚠 이형 때문에 매일 30분을 걷게 생겼습니다..

이렇게라도 해서 뺄 수 있다면 좋겠네요.


이렇게... 4명의 뚱뚱이 지인들에게

각각 100,000원의 상금을 걸었습니다.

저는 받는 게 없고 성공하면 주는 시스템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냥 주변인이 뚱땡이가 싫었어요..

몸짱이 되는 게 아닌 건강을 찾았으면 했습니다.

과연 3달 후에....

저에게서 100,000원을 뜯어갈 사람은 몇 명이나 될까요?

 

블로그로 포스팅을 하고 싶은데...

제가 하는 게 아니라.....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3달 후에 성공 여부만 알려드릴지 싶네요.

 

다들 건강한 부자가 됩시다!! 파이야

부자보다 건강한이 먼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