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애드센스 보고서 용어는 무엇을 뜻할까요?

흙수저 2021. 9. 9.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 탈출을 꿈꾸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애드센스가 통과가 되고
별건 없지만
자주
애드센스보고서를 들여다 보게되는데요.
보고서를 줘도
뭘 알아야 분석이라는걸 하는데.
뭘 모르니까.
그냥 예상수입만 보게되더라구요.
예상수입이 엄청난것도 아닌데.
하하하하
그래서 궁금해서 공부해봤답니다.
보고서에 나오는 용어들을.

제가 공부해본 용어를
공유해보면 어떨까해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틀릴수도 있으니
틀린점은 선배님들께서
알려주셨으면 좋겠네요.


1.예상수입
말 그대로 예상되는 수입이겠지요? ^^:
확정은 아니래요.
48시간 이내에 무효 클릭을 감지해서 차감한다고 합니다.

2. 폐이지뷰
방문자가 구글 광고가 게재된 페이지를 조회할 때 집계

3. 페이지 RPM
조회수 1000당 평균수익
(광고단가에 따라 다른거 같아요)

4. 노출수
광고 요청 1회에 대해 하나 이상의 광고가 노출되면 1회 집계
(광고가 3개달린 포스트 1번 조회하면 노출수는 3)

5. 노출 RPM
노출 1000당 평균수익

6. 클릭수
광고 클릭 횟수


 

저는 현재 제 포스팅에는 답글을 달고 있지않습니다.
왜냐하면..
한번이라도 더 많이 주변이웃 글을 보려고 합니다.
저는 블로그라는거 자체를 처음 해봐서
너무 신기하거든요. 하하하
근데 막상 제가 글을 작성해보니
보는 사람 시점과
작성하는 사람 시점을 알게되더라구요.
보는 사람 입장에서는 훅 하고 보고 가지만
작성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힘들게 작성했는데 한번이라도 더 봐주시면
좋겠고 그런 마음이 들더라구요.
솔직히
어떤 이유가 있어서 했건
다들 없는 시간 쪼개서 포스팅 하는거잖아요.^^:
사람마음이라는게 내가 시간을 들였으니
누군가 봐줬으면 하는게 있더라구요.
저와 관계를 맺어주시는분들은 안그럴수도
있으시겠지만요.^^
제가 잘되고 싶은만큼
주변사람들도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자극 받고 더 열심히 하게!!!
수익 인증포스팅 보면
가족이외에 누구보다 같이 기뻐하겠습니다.
포스팅보고 배울점 없나 자세히 들여다 볼겁니다^^;
센스를 도둑질 할거란 말입니다 하하하하하


주변이 잘되야
제가 잘했을때
잘될 가능성이 열리는거 라고 생각합니다.
저를 위해서도 꼭 성공해주십시요.
저도 따라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한 부자가 됩시다.
퐈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