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 30분운동

30분을 활용하는 운동법은? 시간이 없다면 딱 30분만 하시죠!!!

흙수저 2022. 4. 2.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30분 운동을 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토요일 포스팅은....

친구의 다이어트를 포스팅하는 날인데요..

친구가 운동을 할 컨디션이 아니라...

일단은 잠시 쉬기로했습니다.

몸 컨디션이 괜찮아지면

다시 포스팅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흙수저의 운동법

그래서 오늘은 저의 운동 스타일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평상시에 30분 운동을 하는데요.

시간 없다는 핑계를 대신해서 30분이라도

휴식시간을 최소로 하고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운동은 목적에 따라서 조금씩 다르지만..

오늘은 저의 스타일에 대해서만 말씀드리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의 운동 스타일은 가성비입니다.!!!!

시간이 촉박하고

할 운동은 많기 때문에..

최대한 휴식시간은 줄이려고 합니다.

매일 전신의 근육을 쓰려고 노력합니다.

하체 등 가슴 팔 어깨

5가지 부위를 전부 쓰려고 노력하는데요.

큰 부위인 하체와 가슴 등을 메인으로

시간을 소비하고 시간이 남는다면

어깨와 팔 운동을 하려고 합니다.

 

휴식시간은 10~20초... 쉬기 때문에

제가 가진 힘의 80%로 10회를 진행합니다.

10회씩 4번을 하면.. 약 5~6분이 소요됩니다.

 

1 부위당 5~6분이 소요되기 때문에

30분이면 모든 부위를 소화할 수 있습니다.

 

분할 운동법이 많지만...

저는 선수가 아니고 건강을 생각하기에

전신을 전부 사용하는 운동법을 사용합니다.

건강을 위해서라면 굳이 100%의 무게를

고집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100% 이상의 무게를 필요한 건...

선수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회사원이고 건강을 위해서 운동을 하는 것이니까요!!

일반인이 과도한 무게를 고집한다면 부상의 위험이 큽니다.

무게보다 속도조절을 하시면 어떨까요?

작년 몸이긴 하지만.. 현재도..

비슷하니까.. 이걸 예시로 들면...

30분 운동하면서 평일에 식단 조절하고

주말에 풀어도... 이 정도 몸은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인치고는 나쁘지 않겠죠?

저는 복근에 집착하지 않기 때문에

더 이상의 체지방을 줄이지 않습니다.

제 생각에는 저의 몸에는 10~15% 사이의 체지방이

가장 움직임이 편하니까요!!!

 

매일 운동을 하지만 지방이 많다면..

그건 결국 식단 문제입니다.

저는 항상 말씀드리지만...

다이어트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운동보다 식단입니다.

 

직장인이 시간을 내기 힘든 거 인정합니다!!!

그렇지만 30분 정도는...

운동할 시간이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의 문제가 아닌

의지의 문제겠지요?

우리 이웃님께서는 꼭... 의지를 가지셔서

운동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운동은 예쁜 몸을 만들자는 게 아닙니다.

배가 나와도

운동하면서 배가 나오는 사람처럼

보였으면 좋겠습니다.

가벼운 음주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운동도 하는 것이. 저는 건강한 돼지라고 생각합니다.

 

아침에 헬스장에 가보시면

배가 나왔지만 건강해 보이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비실비실한 과체중 말고

건강해보이는 과체중이면 그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