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애드센스 합격후기] 2차시도에 합격했네요.

흙수저 2021. 8. 29. 1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 탈출을 꿈꾸는 30대 직장인입니다.
저는 흙수저를 탈출하기 위한 저의 처절한 몸부림을 컨셉으로
블로그를 작성하고 있는데요.
그 과정에서 애드센스를 신청을 해봤습니다.^^:
처음 신청할 당시 저의 게시글은 5개정도였던것 같네요...

당연히 승인은 거절되었답니다. ㅠ.ㅠ
[8월 10일 에드센스 거절]
너무 쉽게봤나봐요.
프로그램 기준을 충족하지않았다. 라는 답변
컨텐츠 부족인가 싶더라구요.
그리고 구체적으로 답변을 주지는 않는다고 해서
답답했지만
일단 심사동안에 올린 게시글들이 있으니
곧바로 다시 심사를 신청했답니다.

재신청을 하고
운동 컨텐츠
가게부 컨텐츠
투자 컨텐츠
이렇게 크게3가지를 잡고
지속적으로 포스팅 한결과!!!

[8월 28일 에드센스 승인]
되었답니다.!!!
저의 경우
답변이 2~3주사이에 온것같아요.
빠르게 빠르게 해주진않네요.

애드센스 사이트에 들어가서 설정을 마쳐주면
바로 광고가 되는줄 알았건만..
그렇진 않더라구요.

설정을 하고 기다리라는 멘트가 또....
또 오래기다려야 하나 싶었는데
2~3시쯤 신청을 했는데
그날 오후부터 광고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광고가 보이는순간...
뭔지모를
뿌듯함과
성취감을 가질수 있었어요.^^;


다른분들이 승인요인을 분석한걸 읽어보니
글자수 1000~1500자
1일 1포스팅
사진 5장이상 등
많은 요인이 있었는데요.

제가 생각할때는..
지속적인 포스팅이 답이 아닌가 싶네요.
저는 무엇을 하던
꾸준함이 답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현재 애드센스 신청을 기다리시는분들!!
잘되실겁니다.
저같은 사람도 승인을 받았으니까요.
저처럼 2번말고 한번에 붙으시길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포스팅하고
지속적으로 관심을 주면
무조건 이라고 생각합니다.
시간내서 포스팅하는분들 정말 대단합니다.
다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퐈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