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 30분운동

이별은 인간의 의지를 불태운다. (이별 극복하기 프로젝트 6주) 2자리 몸무게 진입!!!!

흙수저 2022. 3. 5.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친구의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의 친구는
이별 후유증을 날려버리기 위해
운동을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동안 연애를 하면서 찌운 살을
다시 태워버리기 위해...
제가 운동을 가르쳐 주기로 했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과연 얼마나 열심히 하는지 포스팅을
하면서 점검받도록 하겠습니다.~

몸무게

1주차 103.2kg
2주차 측정하지 않음
3주차 107.0kg
4주차 103.1kg
5주차 100.9kg
6주차 99.9kg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드디어

드디어.

두 자리 몸무게로 진입했습니다.

세 자리 몸무게 인간에서

두 자리 몸무게 인간으로 들어왔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아주 극적으로 99.9 하하하하

사랑은 99.9~ 노래가 생각나는걸요.

다이어트도 99.9

아주 나이스 합니다.

포스팅하라고 아주 기적적인 99.9입니다.

내심 2자리로 들어갔으면 생각했는데..

제가 더 기뻐했답니다.

두 자리로 진입을 하니

마음가짐도 더 강해지고 

먹는 것도 더 좋아지는 거 같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오히려 제 친구보다 제가 더 먹고 있네요.

음...

저는 다이어트가 아니니....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식단을 받다 보니 제가 다이어트를 할까 싶은걸요.

다 말려서 여름을 준비해볼까 싶기도 하네요.

조금씩 저도 자극이 되기 시작합니다.

아!!! 역시 근육운동을 하면서 빼면 좋은 것을 

몸으로 체감하고 있는 친구입니다.

92kg 때 딱 맞던 바지가 

99.9kg인데도 맞는 바지가 되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얼마나 빠졌는지 바지를 입어보더니 놀라네요.

다이어트는 역시 식단 조절로 지방을 컷팅하고

근력운동으로 근육을 보존하는 게 최고라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저는 적극 추천합니다. 근력운동!!!!


솔직히 제가 제 몸을 단련하는 게 아니라.!!
친구가 어디까지 열심히 해줄지는 모르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열심히 노력해서 건강한 몸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최대한 협력할 테니까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조금씩 더 운동하시는 건 어떠실까요?
다 같이 건강한 부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