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리얼티인컴 스핀오프!!! 오리온(ONL) 주식을 배당 받다!!!! (사랑해요.. 리얼티 인컴)

흙수저 2021. 11. 30. 1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리얼티 인컴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오늘 삼성증권에서 문자를 하나 받았습니다.

권리 안내라는 문자를 받았는데요.

확인을 해보니!!!!

ORION OFFICE ORD라는 주식이 

1주가 들어와있었습니다.

스핀오프로 인해서 저는 주식을 1주 배당받았어요..

오미크론 이슈로 인해서

나락하고 있는데..

뭔가 1주를 받으니 기분이 묘하더라고요.

하하하하하하하

저는 리얼티 인컴을 18주 가지고 있었는데..

결국 반올림해서 2주를 주진 않네요.~

야박하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

0.8주는 어떻게 된 걸까요?

저의 계좌에 현금으로 넣어준 걸까요?

확인할 방법이 없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주식을 받은 건 받은 거고!!

리얼티 인컴이 앞으로 어떤 성장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과연 이번 스핀오프로 인하여...

기업이 더 더욱 성장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작지만 다음 달 월급이 들어온다면 몇 주라도

더 사야 할지 싶네요.~~

이상!!!

주식을 배당받아서 기분이 좀 나아진!!

흙수저였습니다.

다들 건강한 부자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

리얼티 인컴 파이팅!!!

미국주식 파이팅!!!

오미크론 물러가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