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 생각

배당금으로 무엇을 할까요?~ (with 민생커피)

흙수저 2021. 11. 19. 1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삼성전자우 배당금으로 커피를 산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삼성전자우 3분기 배당금을 받았는데요.

총 6,421원을 받았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받은 배당금으로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민생커피를 구매했습니다.

푸드뱅크에 기부를 할 과자를 저에게 빼앗기는...

동료에게.. 감사의 표시를 하기위해서~

자그마치 1,200원이나 하는 커피를 구매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5개를 구매하니 6,000원...

제 배당금이 이겼습니다.

421원 남았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마실 음료는 아메리카노이고

동료에게 줄 건 달달한 커피입니다.

민생 커피. 1,200원의 행복.

제품명을 참 잘 지은 거 같아요.

민생 커피는 달아서는 안되는데.

단 민생커피도 있다니. ㅠ.ㅠ 

민생커피는 에스프레소처럼 쓰디써야 하는데..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자주 마시는 커피입니다.

편의점에서 가성비가 좋은 거 같아요.

커피 주고 뺏어온 과자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육천 원 쓰고 과자 빼앗아 오면 제가 이득이죠~

하하하하 저는 합리적인 소비를 했습니다.

날강도 소비!!!!

제 작디작은... 원룸이... 또 과자 때문에.....

공간이 협소해지고 있습니다..

다음 주 금요일까지는 모아야 되는데... 

자꾸 보면 먹고 싶어서.. ㅠ.ㅠ.

참아봐야죠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작은 생각과 사소한 돈으로도 

충분히 마음을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하는

흙수저입니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가볍게 할 수 있는 것들을

점점 더 하지 않는다라고... 느끼고 안타까운 생각이 들더라고요.

누가 먼저..라고 생각하기보다...

내가 먼저..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우리 이웃님들은 벌써 다 행동하고 계신걸 저는 이제야...

하고 있네요.~ 

 

전국푸드뱅크에 기부하려면? (작은 실천편)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회사에서 과자를 모아서 기부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희 회사는 간식으로 과자를 줍니다.. 그 과자를 모아서 좋은 곳에 쓴다면 좋지 않을까

89lif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