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 30분운동

[8월4주차] 점심시간 30분 운동으로 몸이 변화할까요?

흙수저 2021. 8. 28.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 탈출을 위해 건강을 지키는 30대 직장인입니다~~..

저는 점심시간에 운동을 하러 가고있는데요.

저의 파트너... 뚠뚠이형이...

사고가 났답니다....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당분간 뚠뚠이형의 운동은 stop이 되었습니다. 

이제 130을 깨서 좋아했는데.... ㅠㅠㅠㅠㅠ

치료가 완료되면 운동하고 싶다고 하는데..

너무 안쓰럽네요. ㅠㅠ

빨리 몸이 괜찮아지길 바래봅니다.

당분간 뚠뚠이형 몸무게 빼기 프로젝트는 중단입니다.. 


 

뚠뚠이형의 부재로 저는 오랜만에 혼자서 헬스장을 가게되었습니다.

관장님도 뚠뚠이형의 부재를 물어 보시더라구요.

대답해드리니 걱정해주셨답니다..

헬스장에서도 뚠뚠이형은 주목받고있었나 봅니다..

거의 뭐 스타죠 스타

저의 30분운동 목표는

1. 월요일~금요일 30분씩 운동한다.
2. 잘 먹고 운동한다.
3. 사진을 찍어서 기록한다.
이 세가지입니다^^: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O O O O O X X

이번주는 주5일 운동 성공했습니다. 월말이라 바쁘지 않았네요. ^^: 


이번주는 사진을 찍어줄사람이 없었습니다...

많이 슬프네요.

운동끝나고 바로 찎었었는데... ㅠㅠ 

그렇지만... 금요일에 친구집에가서 찎었답니다..

아무도 없으니 이번에는 힘을 주고 찍어봤답니다. ~

힘을 주고 찎으니 좀 낳아진거 같기도 하네요.^^; 

자랑할건 없지만 

친구앞이라 그런지 자신감이 넘쳤네요.

다음주부터 더 열심히 운동해야겠어요. 

이번년도는 잘 먹으면서 건강해지는게 목적이라..

친구집에서 엄청난 폭식도 했어요~~~ 

내년에는

컷팅이라는 것을 도전해볼까해요.!! 

일단 이번년도는 잘 먹고 운동하기!!!!


23일은 바빠서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진짜 갔습니다.

비를 뚫고!!!!!

24일 ~ 27일 까지는 사진을 다행이 찍었네요.


흙수저를 탈출하기위해 

운동도 하고 

투자도 하고 있습니다.

다들 건강한 부자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