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큐텐] 직구로 시킨 변비 직빵 특효약 (둘코락스)

흙수저 2022. 10. 2. 00:00
반응형
평상시에 단백질을 자주 챙기는 흙수저!!!
변비로 고생을 하는데....
변비에 효과가 좋은 둘코락스를 구매했습니다.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변비 때문에 힘들어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평상시에 단백질을 자주 챙겨 먹기도 하고

평상시에 과일 & 채소를 잘 챙겨 먹지도 못하기도 하고

그래서 저는 변비가 심한 편입니다.

혼자 살다 보면 생각보다 과일과 채소를

접할 기회가 없는데요.

주말에 부모님 집에 방문할 때를 제외하고는

많이 먹지는 않는 거 같습니다.

변비가 심해서 병원에서

처방을 받은 약도 먹어봤는데요.

병원에서 처방해준 약도 효과가 좋진 않았는데...

저에게는 효과가 좋은 둘코락스를 구매했습니다.

큐텐에서 직구로 400개를 구매를 했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낱개로 구매를 하면 비싼데

한 번에 많이 구매를 하면 저렴해지는 거 같습니다.~


직구라 그런지 영어로 쓰여있네요.

번역은 포기를 합니다.!!!!

큐텐에서 직구로 400정에 56,160원에 구매했어요.

미국에서 날아온 저의 변비약입니다.

저렴하게 잘 구매한 거 같아요.

 

둘코락스 효과는 장난 아닙니다!!!

저는 화장실을 가고 싶을 때

2알을 먹는데요.

6~12시간 안에 신호가 옵니다.

우르르~~ 쾅쾅!!!!!

화장실에서 전투가 벌어집니다.

변비인 사람이 화장실에 전쟁을 하러 간다면

엄청 전투적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더러운데 웃기네요!!!


변비로 고생을 하신다면!!!

돌코락스 괜찮은 거 같아요.

저의 경우에는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400정을 구매했다는 것이 증명이겠죠?

비싸 기는 해도 약국에서

낱개로도 판매를 하니

변비가 심하시다면

한번 사용해보셔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