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치즈를 통째로 넣은 더블링 콰트로치즈 (천하장사 소세지)

흙수저 2022. 11. 6. 00:00
반응형
소세지 좋아하시나요?
하하하하하하
저는 평상시에는 먹지 않지만
여행을 갈 때는 한 번씩 먹는데요.
치즈를 통째로 넣었다고 하는
더블링 콰트로치즈는 맛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회사에서 받은 간식으로 리뷰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천하장사 소세지를 보면

무지개다리를 건넌 우리 집 강아지...

해피가 생각이 납니다.

아버님께서 천하장사 소세지를

뜯어서 주면 참 잘 먹었는데...

주지 말아야 되는데 아버님께서는

좋아하는 거 준다고 계속 주셨죠...

간식을 많이 주지 않았다면

조금이라도 더 우리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았을 텐데.......

천하장사 소세지를 보면서

슬픈 생각이 나버렸네요.

이제 우리 집 강아지가 된

코코에게는 절대 사람 먹는 간식은

주지 않겠다고 아버님께 약속받아야겠어요.


더블링 콰트로치즈

치즈와 어육소시지의 만남.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평상시에 먹는 소시지와는

다른 느낌이었어요.

고소함이 배가 되었다고 할까요?

치즈를 좋아하시면 너무 괜찮을 거 같아요.

1 봉지에 16개가 들어있는데

1개당 34kcal로 칼로리도 양호합니다.

다이어트에 1개씩은 먹어도 되겠어요.

천하장사 소시지를 생각하면

얇고 긴 소세지가 생각이 나는데

더블링 콰트로치즈는 짧고 뚱뚱한 소세지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짧고 뚱뚱한 건 좋은 느낌은 아닌데

한 입 베어 물 때의 식감은 좋아요.

그림과 같이 치즈가 들어있네요.

과대광고는 아닌 거 같습니다.

하하하하하

시원하게 살짝 얼려서

먹어도 괜찮을 거 같아요.

부스러기가 나오지 않아서

차에서 먹기도 괜찮을거 같네요.


마트에서 할인행사를 할 때 구매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소세지를 좋아하신다면

할인을 많이 할 때 구매하시면 괜찮을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