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질소가 너무 많은 과자 (농심 쫄병스낵)

흙수저 2022. 11. 5. 00:00
반응형
과자가...
가성비가 너무 좋지는 않네요.
질소가 과자보다 더 많습니다.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회사에서 받은 간식으로 리뷰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회사에서 간식으로 쫄병이 나왔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생라면을 뿌셔먹던 기억이 있는데

편리하게 스프와 생라면이 섞여 있어서

먹기가 편리하네요.~

한입에 쏙쏙!!!

그런데.. 과자를 뜯은 순간...

너무 심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안 그래도 작은 과자인데

질소가 절반 이상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우리나라 과자는 도가 지나치네요.

외국과자는 안에 과자가 빵빵하게 차있는데

우리나라 과자는 질소가 빵빵하게 차있네요.

환경을  너무 생각하지 않는 거 아닌가요?

차라리 환경을 생각해서 봉지라도

작게 줄여주는 게 좋겠어요.

어차피 이제는 과자 양이 작은 건 알겠으니...


가격도 일반 안성탕면보다

비싸고 양도 적습니다..

칼로리도 395kcal

편리한 거 빼고는 좋은 게 없네요.

차라리 안성탕면을 구매해서

직접 생라면을 뿌셔뿌셔하고

수프를 넣어서 만들어 먹는 게

100번 낳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32개의 쫄병입니다.

공장에서 찍어내는 틀로 만들기 때문에

개수는 대부분 비슷할 거 같아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회사에서 간식으로 받아보고 먹어봤는데요.

제 돈 주고는 안 사 먹을 거 같습니다.

제가 추억이 그립다면!!!

안성탕면 봉지를 구매해서

직접 만들어먹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