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강릉여행-17] 만동제과 빵을 찍기 위해 방문한 투썸플레이스 중앙점

흙수저 2022. 11. 3. 00:00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중앙점

만동제과에서 구매한 빵...
광덕식당에서 쳐묵쳐묵...
길거리 음식을 쳐묵쳐묵...

시간이 계속 흐르니
구매한 빵이 걱정이 되는데...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먹고 먹어도 또 먹을 수 있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친구가 생일에 받은 투썸 기프티콘이 있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만동제과에서 구매한 빵 중에

카푸치노는 크림이 있는 빵이라

걱정이 됬는데요.

빵을 촬영하기 위해서

투썸플레이스 강릉중앙점에 방문했어요.

이제 여행에서도 포스팅을 걱정하는 저는....

포스팅 중독자일까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반응형

차를 주차한 유료주차장 옆에

투썸플레이스가 있었는데요.!!!

조용하고 깔끔해서 그런지

노트북을 하는 학생이 많았어요.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어서

커피와 노트북을 즐기는 사람이 많았는데요.

저는 애플과 삼성전자의 주주로써~

사람들이 어떤 기기를 많이 사용하는지

유심히 지켜봤는데요...

여학생들은 애플을 많이 사용하고 있었고

남성분들은 삼성이 많았습니다.

투썸에서는 애플 승리!!

애플 주식을 더 사야 되나... 싶었네요.


투썸플레이스는 역시!!!

디저트 맛집인 거 같아요.~

달달한 거 좋아하는 저는

투썸플레이스에 많이 방문하지 않아요.

얼마나 먹부림을 할지 답이 없어서....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친구의 쿠폰으로 잘 얻어먹었네요!!


 

만동제과의 빵은 사진만 찍고

투썸플레이스에서 주문한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달달한 초콜릿과 딸기의 조합은

저의 배부름을 잊게 했어요.~

친구는 배부르다고 1입 먹었는데

제가 다 먹어버렸네요?

커피도 친구는 테이크아웃을 했는데

저는 그 자리에서 원샷했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여행은 역시 먹방이죠~

먹기 시작하면 계속 먹는 흙수저입니다.

 

친구가 이렇게 먹는데

왜 살이 안 찌냐고 물어보던데..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평일에 조절하고 주말에 먹으라고 했어요.~

주말에 먹는 음식이

평일에 먹는 음식보다

많을 수 있다고 하는데..

그것도 틀린 말은 아닐 수도 있겠는걸요?

 

본인은 겉 돼지고

저는 속돼지라고 하는데

빵 터졌습니다.


달달한 디저트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조용히 노트북 하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강릉 중앙시장에 있는 투썸 괜찮은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