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유튜브 도전] 300명의 구독자라니!!!!!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 30% 달성

흙수저 2022. 9. 24. 07:00
반응형
누군가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만들고 있는 저의 유튜브
부족한 영상이지만
구독자 300명을 달성했습니다.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유튜브에 도전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직장인이 입에 달고 사는 거짓말

유튜브 할 거야!!!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수익을 내는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지는 않지만

꾸준히 유튜브 영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정보를 드리는 영상을 만드는 게 아니라

구독자가 늘어나길 바라는 거 자체가

욕심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래서 저는 한 번도....

구독과 좋아요를 부탁드린 적이 없습니다.

앞으로도 영상을 만들겠지만

염치가 있어서 부탁드리지 않을 예정입니다.


제 경험을 공유하는 채널이지만

그래도 300명이 넘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주식도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는 결산

전부 정확한 정보를 드리는 영상은 아닙니다.

 

제가 경험하고 있는 경험담을 공유하고 있는데요.

누군가 제가 주식에서 깨지는 모습을 보고

저와 같은 실수를 하지 않았으면 좋겠고

제가 실제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느끼는 점을

공유해서 저와 같이 블로그를 잘 운영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영상을 만들고 있어요.

제 주식은 꾸준히 우하향하고 있는데...

유튜브는 하루에 1명이라도

구독자도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루에 1명이라면 3년을 운영하면

수익구간에 들어갈 수 있겠는걸요?

                                                                                유튜브 수익조건
                                                                                 1. 1000명 이상
                                                                        2. 시청시간 4000시간 이상

물론 수익이 나지 않더라도

제가 주식에 계속 도전을 한다면

저의 경험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경제가 계속 좋지 않아서

슬픈 소식만 전하고 있지만

언젠가는 저도 수익이라는 소식을 전할 수 있겠죠?


 

처음에 유튜브 영상을 만들었을때에 비해서

지금은 조금이라도 자연스러워진거 같아요.

앞으로도 더 만들어보면 더 자연스러워지겠죠?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부족하지만 저의 도전은 계속됩니다.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은 많지 않으니

저는 계속 노력해서 잘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이웃님들께서는 저와 다르게

처음부터 잘하셨겠지만..

저는 아직 능력이 부족해서

작지만 계속 성장하도록 해보겠습니다.

다들 원하는 목표가 있으시다면

꼭!!!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