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신당 맛집] 가성비가 좋은 국수가좋아 (5,000원의 행복)

흙수저 2022. 9. 25. 14:15
반응형
요새 물가가 너무 비싼데요.
가성비가 너무 좋은 국수집이 있어요.
신당동에 위치한
국수家좋아
시장스타일의 국수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신당동 가성비 맛집에 방문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신당동에서 약속이 있었는데요.
주변에 맛집이 없는지 검색을 해봤는데
신당동 하니칼국수 라는 맛집이 있었습니다.
근데.. 직접 방문을 해보니 
웨이팅이 10명....
음... 

여긴 평일에 부모님과 함께 방문해봐야겠어요.
주말에 방문하니 답이 없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신당 북해빙수라고 빙수맛집도 찾았는데..
거기는 또.. 문을 닫았네요..

한번 마음 먹고 신당동 투어를 가야겠어요.
연차 내고 부모님이랑 

맛집 투어갈 계획이 생겼습니다.
생각했던 것을 못 먹게 되어서
신당동에서 근무할 때 자주 방문했던
가성비 국수맛집 '국수가좋아'에 방문을 했어요.

신당역 근처 & 버스정류장 앞인데 

가격까지 저렴해서
아주 장사가 잘되는곳입니다.

5,000원에 식사가 가능합니다.
다른 음식들도 가격이 저렴 저렴해요.
아주 마음에 드는 국수가좋아 입니다.
가성비 너무 좋죠?


가락국수 5,000원
비빔국수(대) 7,000원
2가지를 주문했는데요.

 

전문점에서 먹는 달달하면서 
깔끔한 스타일의 국수가 아닌
딱!!! 시장 국수의 느낌이 있어서 좋았어요.
뭔가.. 어릴 적 부모님 따라서 
시장 가서 분식 먹을 때 느낌 제대로였어요.
면 자체도 굵어서 쫄면의 식감이었습니다.~


혼밥의 성지라고 할까요?
가볍게 국수 한 그릇 드시고 가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점점 혼밥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거 같네요.

 

어르신들께서 깔끔하게

국수 한 그릇 드시고 가는 경우가 많아요.
저와 제 지인이 제일 나이가 적었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점점 더 1인 가구가 많아지는 게

체감이 되는 거 같기도 했네요.


신당동에서 가성비 맛집을 찾으신다면!!!
가성비 국수 맛집을 찾으신다면!!!
신당동 국수가 좋아 괜찮은 거 같아요.
저와 지인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부모님과 신당동 데이트하고
신당 북해빙수 & 신당 하니칼국수를 먹고
솔직한 리뷰를 남길게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포스팅 예고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