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드립백] 블루원더 커피 (아이고... 어머니...)

흙수저 2022. 9. 10. 00:00
반응형
어머님께서....
드립백 커피인 블루원더 드립백을
선물로 받으셨습니다.
그런데....
사용방법을 모르셨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본가에 방문해서 당황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어머님께서 커피를 타 주셨는데...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드립백 커피를 녹차 티백을 우리는 것처럼

우려서 주셨습니다....

드립백 커피의 티백이 둥둥 떠다니는...

현장을 보고 말았습니다..

커피스틱만 사용을 하셔서

드립백 커피를 만드는 방법을 모르셨네요..

아들이 반성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오랜만에 빵 터진... 하루였습니다.


친구 집에서 받아오신

블루원더 드립백입니다.

드립백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네요.

고급진 커피도 집에서~~~

[사용방법]

1. 드립백의 절취선을 따라 잘라주세요.

2. 필터의 클립을 컵 양쪽에 걸어주세요.

3. 뜨거운 물 15ml를 부어 뜸을 들인 다음

3~4회에 나누어 부어주세요.

-완성-

4. 취향에 따라 물과 얼음을 넣어 주세요.

 

분명히 뒤에 사용방법이 적혀있는데

이제 작은 글자가 안보이셨겠죠...

마음이 아프네요....

간단하게 집에서 향이 좋은 커피를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커피를 내리고 어머님께서는

향이 좋다고 커피가루를 화장실에

비치해 두셨습니다.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발달장애인을 위해 사용한다고 하니

더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흔히 먹는 커피스틱보다 향이 더 좋은 거 같습니다.

제가 현재 집에서 자주 마시는

이디야 커피스틱보다 향이 좋았습니다.

집에서 홈카페를 즐기신다면

집에 드립백 구비해두시고

생각날 때마다 마시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흙다방에도 몇 개 비치해뒀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