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블루라이스케이크] blue rice cake 제품은 사회적기업에서 만들어요.

흙수저 2022. 8. 22. 00:00
반응형
회사에서 간식으로 나온
blue rice cake!!!
사회적 기업이라는 문구에
관심이 더 생겼는데요.
과연 맛있었을까요?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회사에서 주는 간식으로 리뷰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간식으로 떡이 나왔는데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떡을 먹어봤어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떡

진한 크림치즈와 새콤달콤한 딸기가 인상적이었는데요.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딸기의 맛이 좋았어요.

딸기맛 찹쌀떡이라는 게 맞을 거 같아요.

포장을 뜯으면 딸기향이 나서 좋았어요.

안에 크림도 달고 초등학생 입맛인 저에게는 너무 좋았어요.

특히 안에 들어 있는 크림치즈앙금이 달달하고 좋았습니다.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고 가면 좋겠다 싶었어요.


그리고 더 괜찮다고 생각했던 점은

바로 사회적기업이라는 점입니다.

 

[사회적기업]

 

영리기업과 비영리기업의 중간 형태로

사회적 목적을 우선으로 추구하면서 영업활동을 수행하는 기업

 

(주)해피트리

031-835-0879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이라고 해서 더욱 좋게 느껴졌습니다.

 

작은 먹거리에서라도 좋은 취지의 기업이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100% 국내 쌀을 사용하고 방부제도 사용을 하지 않다고 합니다.

 

가격이 조금 더 비싸더라도 좋은 취지의 기업의 물품을

구매하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찹쌀떡을 구매할 일이 있다면 사회적기업에서 구매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