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구글 애드센스는 돈을 어떻게 벌어서 우리에게 줄까요?

흙수저 2021. 9. 1. 21:06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입니다.

저는 몇일전에 애드고시를 통과하였는데요.

통과하고 보니 애드센스가 과연 어떻게?

우리에게 돈을 주는것인가가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공부해봤습니다.

광고였네요.

광고를 해주면 광고주가 애드센스에게 돈을 주고

그 돈을 블로거에게 나누어 주는 형식인거 같아요.

애드센스가 100원의 광고료를 받았다면

블로거에게 약 70원

애드센스가 약 30원 

가량을 분배하는 구조인것 같습니다.

물론 다 같지는 않겠지만요.

상황마다 다르겠지요.

결국 광고가 중요하다!!! 이거같아요.~

 

광고로 수익을 낼수있는 구조는

광고 클릭

광고뷰 1000회

특정행동

이렇게 있는데.

광고 클릭은 말그대로 보여지는 광고를 클릭하는것 같구요.

광고뷰 1000회는 누적해서 광고를 천번 보았을 경우 발생하는 같아요.

특정행동은 광고주가 원하는 행동을 했을경우인데.

이건 광고를 보고 가입을 하거나 구매하거나 이런 특정행동인거 같아요.

제가 공부한것으로 예측한 것이라

혹시 더 알고 계시면 알려주세요.^^:


제가 블로그를 작성해보니

직장다니면서 하루에 한개씩 포스팅 하기 쉽지않더라구요.

저랑 이웃을 해주시는 여러분을 

존경합니다^^:

저는 솔직히 제 주변사람이 잘되야 저도 잘될수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제 이웃여러분이 많은 수익을 거두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저도 제 글에는 답변을 왠만하면 하지않고

시간 날때마다 힘들게 올려주신 포스팅을 눈팅하러

이웃님들 사이트에 들어간답니다.

수익이 많으신 분들도 있고 

저처럼 수익이 저조한 분들도 계시지요.^^:

다들 더욱 더 성장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웃님들의 성장에 저두 꼽사리좀 껴주세요.~~!~

퐈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