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다시 시작 하려고 합니다.. 과자 모으기... 푸드뱅크에 보내주겠습니다.~

흙수저 2022. 4. 4. 23:59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과자를 모아서 기부하려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희 회사는 매일 간식을 주는데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푸드뱅크 기부.. 생각만 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실행이 필요합니다.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회사에서 주는 과자를 모아 기부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희 집 원룸은 또... 과자로 꽉 찼습니다... 2회 차 보낼 때가 다가온 것이지요~ 큰 박스

89life.tistory.com

작년에는 회사에서 과자를 줘서...
모아서 푸드뱅크에 기부를 했습니다.
그런데... 직원들이 과자만 준다고 항의를 해서
유통기한이 짧은 빵으로 바뀌어서 기부를 못 했는데요.
다시 과자로 바뀌어서.~
오랜만에 다시 과자를 모아보려고 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의 작디작은 원룸이... 다시 과자로 가득 차고 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유통기한이 짧은 과자는 부모님 집에 가져갈 계획입니다.
그리고 처음보는 과자는 주말에 한 번씩은 먹어보려고 합니다.
궁금해서.... 하하하하하하
한번만 먹어보고 맛보고 포스팅을 하고
또 똑같은 과자가 나온다면 먹지 않고 푸드뱅크에 보낼 것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여수 여행 포스팅이 끝난다면... 과자 포스팅이 많아질 수도 있습니다..)


저는 현재 회사에서 가져온 과자를 모아서
기부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사실 이 포스팅을 하는 건......
저 자신에게는 부끄럽습니다.
제가 아직은 누구를 도울만큼 형편이 넉넉하지 않기에..
저에게는 필요하지 않지만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판단되어 과자를 모아서 기부하는 것입니다.
제가 진짜 구매한 과자라면 부끄럽지는 않을 텐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다음 유입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루에 1~2명 정도 되는데..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지신 분들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국푸드뱅크에 기부하려면? (작은 실천편)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회사에서 과자를 모아서 기부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희 회사는 간식으로 과자를 줍니다.. 그 과자를 모아서 좋은 곳에 쓴다면 좋지 않을까

89life.tistory.com

처음에 푸드뱅크라는 단체를 알게 되었을 때
제대로 기부물품이 사용되는 곳인가에 대해
의문점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제대로 사용이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위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그래서 누군가 한 명이라도 이 포스팅을 보신다면
푸드뱅크에서 제대로 사용해주기에
작은 실천을 행동하셨으면 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다음에서 푸드뱅크를 검색하시고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분명히 기부 의사가 있으시리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같이 작은 과자도 기부를 할 수 있다는 걸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저는 생각보다는 행동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100번의 생각보다 1번의 행동이 더 좋을 때가 있습니다.
기부영수증도 해준다고 하네요.
본인에게 필요 없는 물품이 누군가에게 필요한 물품 일수 있습니다.
작은 실천이 세상을 조금이라도 깨끗하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푸드뱅크

[지역단위 소규모 기부 1688-1377]

전국푸드뱅크 KOREA Foodbank

www.foodbank1377.org

저는 작은 생각과 사소한 돈으로도
충분히 마음을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하는
흙수저입니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가볍게 할 수 있는 것들을
점점 더 하지 않는다라고... 느끼고 안타까운 생각이 들더라고요.
누가 먼저..라고 생각하기보다...
내가 먼저..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우리 이웃님들은 벌써 다 행동하고 계신걸 저는 이제야...
하고 있네요.~
과자를 모아서 푸드뱅크 기부 후에 또~ 포스팅합니다~
창피하지만... 그래도 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