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 30분운동

[8월3주차] 점심시간 30분 운동으로 몸이 변화할까요?

흙수저 2021. 8. 21.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 탈출을 위해 건강을 지키는 30대 직장인입니다~~

이번주도 무진장 덥네요..

이번주도 저는 30분운동을 열심히 하려고 노력했답니다.^^: 

월요일에도 했어요~~~! 하하하하 빨간날이었지만 그래도 했답니다. 

화요일은 일때문에 못했지만 월요일에 1시간운동했으니 일단 시간은 지켰습니다.^^:

 


아~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께서 댓글 올려주셨는데.. 제가 답글을 매일 다는것보다 한번이라도 더 블로그 탐방가는게 낳을거 같아서. 제 블로그에서 답글을 달진 않습니다. 

하지만 혹시 정보가 필요한 부분을 물어보시거나 답해야될게 있으면 제가 글을 쓰면서 답을 하겠습니다.^^:

 

Q) 개인관리 잘하는거 같다고 해주셨는데. ^^

A) 아닙니다. 철저하지가 못해서 억지로라도 계획을 세우는거 같아요. 가만히 냅두면 절대 할 인간이 아닌데. 블로그 작성하려고 하는것 같답니다. 하하하하.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만 사실은 아닙니다. ~

 

Q) 몸은 좋으신데 애드센스 승인나면 정책위반의 소지가 헉

A) 애드센스 승인나서 수익이 나면 좋겟지만. 이걸 쓰면서 한단계 성장하는것 같네요.^^ 정책위반으로 수익 안나도 괜찮을거 같아요.~ 

 

관심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댓글에 많은 힘이 된답니다. 감사합니다.^^:


저의 30분운동 목표는

1. 월요일~금요일 30분씩 운동한다.
2. 잘 먹고 운동한다.
3. 사진을 찍어서 기록한다.
이 세가지입니다^^:

월요일에 빨간날이었는데.. 혼자가서 운동했어요~~ 하하하하하 1시간했으니 화요일 못한거 퉁~ 치겠습니다.~~


바뀌지 않는몸이지만 일단 계속 찍어봅니다.^^: 

이번주는 쉬는날이 있어서 그런지 많이 먹게됬네요.. 하하하 먹는걸 제한하지는 않지만.. 안좋을걸 너무 많이 먹었네요.

라면,과자 등 쉬는날이라고 너무 막 먹은것 같습니다. 반성합니다. 다음주부터는 몸에 좋지않은건 줄이고 몸에 좋은걸 많이 먹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 둘이 운동하니까 좋은점은 있네요. 운동하는 영상을 기록할수가 있네요. 

영상도 기록을 해봤어요~~~! 

랫풀다운 ing

열심히 등운동중이랍니다~~ 


8월 16일 1시간운동

17일 쉬고 18일 30분운동

19일 30분운동

20일 30분운동


흙수저를 탈출하기 위해 열심히 투자하고 열심히 운동도하고 있답니다.

다들 건강하시고 부자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