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 30분운동

체지방률 4.5%라고? 인바디는 역시.. 믿을게 못됩니다... 눈바디를 믿으세요..

흙수저 2022. 1. 4. 1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인바디 결과표를 보고 빵 터진 남자!!!

흙수저입니다.

현재 저는...

출근 전에 동료 운동을 시켜주고 있는데요.

그 동료의 결과를 보고자 한 달에 한번 

인바디 측정을 하고 있습니다.

저의 동료의 결과는~~~

성공적이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

 

한달에 2.2kg 체중감량.. 타바타 운동의 결과.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동료 운동을 가르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현재 동료 운동을 가르치고 있는데요.. 지금 제 동료는... 월~금 30분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89life.tistory.com

 

한 달에 2.2kg 감량...

인바디 수치가 정확하지 않아서 

제 해석이 들어갔지만

그래도 성공적이었다고 판단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

동료는 성공적인 측정이었는데..

저도 궁금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저도 측정해보았습니다...

당연히!!!! 전 측정에 비해서 안 좋게 나올 것이라

예상하고 측정을 했습니다..

그런데 결과는......

 

인바디 보는법... 한달간의 생체실험의 끝!!!(남자 11.9% 체지방률)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한 달간 감량을 진행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제 몸을 가지고 실험을 했답니다.~ 하하하하하 과연 평일 30분 운동으로.. 식단 조절을 하면 몸이

89life.tistory.com

운동도 하지 않고...

가르치기만 했는데..

저는 체지방률이 4.5%가 되어있네요?

날짜 11.24일 측정 12.30일 측정
체중 84.2kg 85.5kg
골격근량 42.4kg 48.3kg
체지방량 11kg 3.9kg

11월 24일에 측정에 비해서..

결과가 재미있게 나왔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말도 안 되지요.

역시 인바디는 믿으면 안 됩니다.

몸무게 측정은 정확하겠지요.

그런데 한 달 만에 골격근량이 약 6kg이 증가하고

체지방량이 7kg이 감량되었다?

이건 말도 안 되는 겁니다.

인바디를 절대적으로 신뢰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절대 인바디는 엄청 정확한 수치가 아닙니다.

결국 기계이고 오류가 날 경우가 있습니다.

인바디 기계를 믿지 마시고 

눈바디를 믿으 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눈바디를 본다면..

아마.. 지금 체지방률이 13% 정도라고 생각이 됩니다.


체지방률 10% 초반에서는..

식단조절을 적당히 하면 쉽지 않네요...

저는 평일에는 클린 한 식단을 먹으려고 노력하고

주말에는 맛있는 걸 먹는 편인데요.

요새 아침에 운동 가르친다고.. 운동을 게을리했더니..

체지방이 늘어버렸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식단을 더 타이트하게 조절하던 

운동을 시간 내서 조금 더 하던...

방법을 생각해야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