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공덕] 코끼리 즉석 떡볶이... 맛집인가?....

흙수저 2021. 11. 28.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평일에 휴식을 즐긴 남자!!!

흙수저입니다.~

직장인의 장점!!!

휴가를 사용해서 평일에 휴식을 가졌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친한 형 생일이기도 해서.. 

공덕에서 약속을 잡았는데요...

맛있는 밥을 사주려고 했는데...

전날 과음을 했다고 제가 먹고 싶은걸 먹으라는 겁니다.

하하하하하하

그래서...

항상 궁금했지만 사람이 많아 가보지 못한

코끼리 즉석 떡볶이에 방문을 했습니다.

가격은 정말 착했습니다.

어디 가서 이 가격에 즉석떡볶이를 맛보겠습니까!!

하하하하하하하

가격을 보고 아주 흐뭇했답니다.~

떡볶이 2인분

어묵 사리 1인분

튀김 2인분

라면 1개를 

주문합니다.

 

기대하고 맛을 본 순간....

저는....

실망을 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느끼기에는 

지갑이 가벼운 학생들이 

가볍게 떡볶이 먹고 밥까지 먹으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겠다 정도?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야채도 거의 없었고

정말 딱 베이직한 양념에 

떡과 사리를 넣고 끓여주는 거 같았습니다.

지갑이 가벼운 학생 때 학교 앞에서 

먹던 추억의 맛이랄까...

맛있는 추억이 아니라..

한 끼 때우기에 좋았던 추억이랄까?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사람이 많은 건 가격이 저렴해서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즉석 떡볶이인데...

볶음밥까지는 예의라 시켜보았는데요..

이건 또 볶음밥이 아니라..

떡볶이 죽이 나와버렸네요.

음... 역시 저의 입맛은 옆집인 

마포 원조 떡볶이가 최고의 맛집인가 봐요...

 

[공덕 떡볶이 맛집] 마포 원조 떡볶이 (달고맵고~ 초딩입맛에 딱!!!!)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주말에 치팅데이를 즐기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평일에는 최대한 클린 한 식단을 유지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주말에는 먹고 싶은 걸 쳐묵

89life.tistory.com

두 집다.. 공덕에서 떡볶이로 유명한 떡볶이 맛집인데요..

저는 마포 원조 떡볶이의 완벽한 승리라고 생각이 듭니다..

찐득찐득한 마포 원조 떡볶이의 완승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학생들이 가볍게 먹고 싶다면 추천드리고

또...

지갑이 가볍던 시절... 배부르게 먹었던 떡볶이가 그리우시다면...

코끼리 즉석 떡볶이 추천드립니다.

하하하하하

저는 마포 원조 떡볶이만 가려고요.~ 

이집에서 간단히 떡볶이를 클리어하고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들어가지 못했던..

"프릴츠"라는 베이커리 카페에 가기로합니다~

저는 카페투어를 사랑하니까요!!

하하하하하하하

 

다음 포스팅의 프릴츠를 기대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