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기계식 키보드 X280 19,400원의 행복..

흙수저 2021. 11. 25.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기계식 키보드를 구매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친구에게 컴퓨터 본체를 받아왔는데요.

그때 키보드도 같이 주었답니다.

그런데..

그런데...

제가 키보드를 강하게 두드려서인지...

키보드가 계속 밀리는 거 아니겠습니까....

ㅠ.ㅠ

그래서 기계식 키보드를 구매했습니다.

묵직해서 그런지.. 밀리지를 않더라고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또~ 글 쓰는데 다다다 다다닥 소리가 듣기가 좋더라고요.~

 

뭔가... 작가가 된듯한 느낌적인 느낌?~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똥폼을 다 잡아봤습니다.~

기계식 키보드 중에서는 

저렴한 편에 속해서 구매했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물론 제가 비싼 키보드를 안 써봐서 모르지만

이 정도면 충분히 소리도 만족스럽고 

무게감이 있어서 밀리지도 않고 좋은 거 같습니다.~

음... 디아블로 하려고 키보드와 컴퓨터 가져온 거 아니냐고...

물어보시는 분이 계셔서...

오해인 게...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 4로 하고 있습니다.

동료한테 운동 알려줘서 고맙다고 PS5 사면서 

남는 PS4를 준 게 있어서 

그 기계로 디아블로는 하고 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키보드와 컴퓨터는 전혀~

컴퓨터와는 상관이 없어요.

일단 컴퓨터는 사양이 좋지 않아서.. 디아블로가 실행이 안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진짜 순전히 포스팅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을 사긴 했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없어서.~ 아쉽네요.

포스팅을 먼저 작성하면 하루에 30분도 하기가 쉽지 않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결론

X280 기계식 키보드는

비싸지 않은 기계식 키보드인 거 같습니다.

가성비로는 좋은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