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감량은 어떤 음식으로 할까요? (닭가슴살은 싫어요!!)

흙수저 2021. 11. 6.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11월 한 달은 감량을 하기로 마음먹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현재 동료와 비교를 위해서 한달간 감량을 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실제.. 엄청나게 감량을 많이 될 체지방률을 가지고 있진 않습니다.

현재 12%니까.. 1%~2%정도 감량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저의 동료는 저와 같이 운동과 식단을 병행했을 경우

저보다 2배정도는 빠른 감량이 필요합니다.

비교 수단이 필요하기에.... 저는 한 달만 감량을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인터넷으로 배달시킨...

아주 산처럼 쌓이더라구요.

아직 덜 왔습니다. 

더 오면 한번 더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먹는 음식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추천해볼까 해서.. 

포스팅을 진행합니다.

저는 무조건 닭가슴살만 먹어라!! 

그런 거지 같은 말은 하지 않습니다.

닭가슴살 퉤 퉤 퉤!!!

[11월의 목표]

1. 월~금요일 30분운동 (근육운동 OK, 유산소 NO)


2. 평일에는 건강한 식단을 유지한다.


3. 주말에는 맛있는 걸 먹는다.

닭가슴살 핫도그

생닭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닭가슴살 맛이 많이 나진 않습니다.

닭가슴살 소시지에 현미 빵가루로 만든 핫도그입니다.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훈제란 

계란 좋지요.

저는 아침에 닭가슴살 핫도그와 계란 2개와 우유를 먹고 운동하러 간답니다.

아침으로 간편하고 아주 좋습니다.

 

250g 고기 

닭가슴살 대신 선택한 건.. 고기입니다.

저희는 선수가 아닙니다.

굳이 퍽퍽한 닭가슴살을 챙겨 먹을 필요 없다고 생각합니다.

고기가 문제가 아니라... 양이 문제라고 생각하거든요.

하하하하하하하

소분되어 있는 고기 판매합니다.

이것도 아주 좋습니다. 

 

견과류

간식으로 견과류 아주 좋습니다.

하루에 한 봉씩 먹으면 되니 간편하고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미숫가루

아침에 가볍게 먹기 편해서.. 먹습니다.

포만감이 있기에 탄수화물이라 생각하고 운동 가기 전에 먹습니다.


이렇게 평일에는 클린 한 식단을 가지려고 노력합니다.

 

닭가슴살 핫도그 + 계란2개 + 우유 [아침식단]

고구마 + 커피 [점심식단]

고기 + 햇반 + 야채 [저녁식단]

등....

중간중간에 섭취하는 것들이 있지만 그것들 또한 

가볍게 먹습니다.

하하하하

이렇게 먹으면서 평일에 30분씩 운동해도

체지방이 감량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체지방률 10%까지는 충분히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이번 달 말 인바디 측정 결과가 궁금해지네요.

하하하하하

이렇게 말해놓고 실패하면 어쩌죠 ~~ ㅠ.ㅠ 하하하하하하하

그것도 그거 나름대로 재미있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