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 생각

장기 투자를...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이유... 경험담 + 저도 수익이.....

흙수저 2021. 10. 29.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장기투자를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제가... 이걸보고 또...

뜨헉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작년에 은행주인 기업은행을 사두었답니다.

추워지면 배당의 계절이라고 하잖아요.

이맘쯤에 100만원을 구매했답니다.

배당금 받고 판매를 했는데. 

내년쯤에 한번 얼마나 바뀌나 보자 하고...

1주만 남겨뒀었습니다.

작년만 해도.. 은행주식은 인기가 없었어요.

하하하하하하 

지금 확인해보니...

무려...

35,67% 수익률...

제가 배당금 단타를 안치고 

1,000,000만 원을 넣어두었다면

35만 원 정도 수익을 낼 수 있었을 텐데..

만약!!

천만원을 넣어두었다면

350만 원이라는 큰돈을...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미래는 정말 모르는것이니..

판단을 믿고 기다리는 게 맞나 싶어요.

결과론적인 이야기지만..

단타 했을 때 배당금과 1~2% 수익률을 얻었습니다.

지금과 비교한다면. 엄청난 차이지요.

허허허 허허허 허

역시 엉덩이 무거운 사람이 이기는 것 같아요.

배당도 받고 주가도 챙겼을 텐데.

아쉽지만 앞으로 가야 할 방향을 제시받은 거 같아서

의욕이 생깁니다.

앞으로도 엉덩이 무거운 흙수저가 되겠습니다.

이웃님들께서도 본인의 판단을 믿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본인이 본인을 못 믿으면 세상에서 아무도 날 믿어주지 않는다고

생각하거든요. 

곧 죽어도 저는 내가 잘할 수 있다고 믿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드디어.. 구글사장님께서 급여를 주셨습니다.

제 수입을 궁금해하시는 이웃님이 계셔서~ 

음 고민하다가 글을 작성합니다.

저에게는 큰 금액이지만.. 다른 분에게는 얼마안되는 금액일수도 있고

아직 받아보시지 못한 분에게는.. 죄송스러운 마음도 있어서...

고민했지만...

그래도 저같은 사람도 받는거 보면 우리 이웃님들은 더 많이 받을수 있으실거라고

믿고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작성해봅니다. ^^;

제가 8월 25일경에 애드센스 계정을 승인받고 수익이 나기 시작했는데요.

09월 30일까지 블로그 활동을 하고 얻은... 저의 수익은..

120달러 정도 됩니다.

100달러 이상이 되어서 처음으로 급여를 받아봤습니다.

이웃님들 포스팅보면 1000달러 이상 받으시는분도 계시고

300달러 이상 받으시는분도 계시고 

많으시더라구요.

저는. 아직 그분들 같이 구글유입이나 네이버유입은 많지 않은 상태입니다.

구글유입이 많아져야 많은 수익이 나는거 같아요. ^^:

천 포스팅을 목표잡고 있기때문에. 그전까지는 그분들 같은 수익은 기대해서도 안되겠지요.

한달에 한번 100달러를 받을수 있다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하하하하하하

내가 목표한 바를 작성하며 소통도 하고 커피값도 번다면 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가요^^:

 

급여로 무엇을 할것인가?

하하하하하 

고민끝에 내린 것은...

역시나 투자입니다. 

내년에는 성장주를 손대보려고 했는데.

구글에서 급여를 챙겨준다면 그것과 

제가 급여에서 받은 야근수당과 주말수당을 합쳐서 

해외주식 성장주를 구매해서 기록하고 싶습니다.

하하하하하하

투자만이 살길이다!!!!!
다음주부터는 다른계좌로 성장주를 사서 기록을 해볼 생각입니다.

 

끝으로

처음에는.. 애드센스 수익이라는 걸 얻고 싶어서 블로그를 운영했는데.

이제는 수익보다 소통하고 또 이웃님들께서 기를 주시는 게 더 행복하네요.

블로그 운영하면서 맛집도 많이 보게 되고 ~

다른 분들의 생각도 알게 되고~

좋은 글귀도 알게 되고~

다른분들의 취미생활도 보게 되고~

모르는 정보도 알게 되고~

분명히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항상 운영 잘해주시는 이웃님들 보면 부럽고 또 감사합니다.

제가 많이 보고 배우고 또 힘을 얻는답니다.

내가 잘되고 싶은 만큼 이웃님들도 정말 잘되길 바라거든요.

세상살이가 다 더불어 사는 거 아니겠습니까~~~ 

하하하하하하

블로그 활동을 통해서 나 자신을 통제하고 

나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고

또 재미를 느끼고 있어서 너무 좋아요!~!

하하하하하

항상 저와 소통해주시는 이웃님들께.. 감사합니다.

다들 건강한 부자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쓰는 말이지만

정말 진심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10월 30일에 그동안 모았던 과자...

나눔이벤트 포스팅을 작성할 예정입니다.

저번에도 말씀드렸듯이.. 꼭 필요하신분들만..

신청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만약 신청자가 없다면

다른 좋은곳에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