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 생각

드디어.. 드디어.. 저도 애드센스 핀번호라는걸 받았습니다.

흙수저 2021. 9. 25.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애드센스 핀번호를 받은 남자!!!
애드센스 핀번호 받아서 행복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드디어....
드디어....
저도....
저도....
핀번호라는 걸 받아봤습니다.~~
(약 4주소요)

우편함에 아무것도 올게없는데..
뭔가 있더라구요.
설마...
혹시...
저것이...
말로만 듣던....
그...
애드센스?????
라는 물음표 백만개를 띄우고...
가서 확인한 결과!!!!!
악악악악
왔어~~ 왔어~~~
나에게도 구글이 보내줬어~~~~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제 시작인걸 알지만
너무기쁘네요.
가지고 올라와서 뜯어봤답니다. ~

살살 뜯었어야했는데...
너무 떨렸나봐요.
에이 괜히 운동했어..
괜히 운동해서 힘만 강해져가지고
저런 종이하나 깨끗하게 못뜯고...
잘못했어 잘못했어.. 하하하하
신성한 애드센스 핀번호 종이를
더럽게 뜯어내고..
드디어 승인을 받았답니다.
앞으로 10달러의 10배인
100달러를 받아야 첫수익을 맛 보겠지만
일단 시작이 반이라고 하지않겠습니까!!!
저는 벌써 반을 해냈답니다. 하하하하하
정말 정말...
저의 이웃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인증하시는 글만보다가 제가 써보니
너무 좋네요.~
자극받은 보람이 있군요.
하하하
저보다 먼저 인증해서 올려주신분들
다음에는 수익인증 올려주세요.
제가 또 따라가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감사합니다. 진심!!!!!
건강한 부자가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