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정관장 홍삼활력] 추석선물로는 역시 홍삼이죠~

흙수저 2022. 9. 4. 14:03
반응형
정관장 홍삼활력!!!
지인에게 선물을 받았는데요.
부모님께 가져다 드렸습니다.
추석선물로는 괜찮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정관장 홍삼활력을 선물 받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추석이 다가와서 그런지

선물이 들어왔어요.~

선물은 받으면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기분이 좋기도 하죠.

부모님께 가져다 드리면서

제가 열어봤습니다!!!


정관장 쇼핑백만 봐도

선물용이라고 생각이 드는 거 같아요.

TV광고도 많이 하는 정관장이라 그런지

믿음이 가는거 같아요.

또 제가 투자하고 있는

KT&G의 수입원이기도 하니 더 반갑네요.


1포(40ml) 당 25kcal네요.

30포가 들어 있어서

총 1200ml인데.

양이 작긴 작네요.

건강을 생각한 홍삼이라 그런가 봐요.


정관장 홍삼활력을 오픈해보니

총 3통이 들어있었는데요.

1통에 10개씩 들어있었어요.

뭔가 정관장이라고 하니

고급져 보이는 건 제 착각이겠죠?


홍삼농축액 2%

하하하하하하하하

역시 퍼센트로만 보면

홍삼을 먹는 게 맞네 싶네요.

이거 효능 있겠죠?

저는 열이 많아서 홍삼을 챙겨 먹지는 않는데요.

자주 챙겨 드시는 분들은 몸에 좋다고 하시더군요.

이런 건강보조식품보다 건강에는

운동이 좋은 거 아시죠?

이거 먹고 운동하러 가면 좋겠는걸요?


음...

다음부터는 에스프레소 잔에 넣어서 찍어야겠어요.

양이 너무 작아서 없어 보이는 걸요.

아무래도 1포에 40ml라 작긴 작네요.


추석선물로는 브랜드가 있는 정관장

좋은 거 같아요.

TV광고도 많이 나오니 이미지도 좋고

선물용으로는 추천하지만

건강에는 진짜 좋을지는 모르겠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건강에는 운동입니다!!!

다들 즐겁게 추석 보내시면

엄청난 칼로리를 드실 텐데

추석 후에는 운동을 하셨으면 좋겠네요!!!

 

다가오는 추석

선물하기 좋은 정관장 홍삼절편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