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사료 강아지] 로얄 캐닌을 먹는 귀여운강아지 코코

흙수저 2022. 11. 16. 00:00
반응형

로얄 캐닌을 먹는 코코

처음 애견샵에서 구매한 로열 캐닌은

1~2개월에 먹는 사료였는데요.

그래서 3개월부터 먹는 로열 캐닌

강아지 사료를 구매했습니다.

로얄 캐닌

기존에 먹던 강아지 사료가

거의 사라졌습니다.

1~2개월에 먹는 로열 캐닌은

사료가 크기가 작았는데요.

코코가 이빨이 나면서 좀 더

강한 사료가 필요한 거 같습니다.

그래서 구매한 강아지 사료!!

같은 브랜드의 2개월부터 먹는 사료입니다.

 

반응형

사료가 단계별로 나눠져 있어서

선택하기 너무 편리한데요.

갑자기 강아지 사료를 바꾸면

강아지가 먹지 않을 가능성도 있다고 해서

섞어서 사료를 주고 있습니다.

섞어서 사료를 주면 금방 적응하는 거 같아요.

 

처음에는 로열캐닌 사료를

바로 다 먹었는데

이제는 놀다가 먹습니다.

귀엽네요.~

 

하루에 4번 사료를 주고 있는데요.

먹고 싸고 아주 편안한 생활을 하고 있는

우리 집 강아지 코코입니다.~

보고 있으면 부러울때도?...
하하하하하하하하

작은 크기의 사료가 1~2개월

조금 더 큰 사료가 2~10개월

사료입니다.

이렇게 섞어보니 차이가 느껴지네요.

자는 모습이 천사입니다.~

말썽을 많이 부리지만

부모님만 계신 집에 강아지 때문에

활기가 있는 거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똥 치우느라 힘들다고 하시지만

부모님의 웃는 모습이 보여서 안심입니다.

건강하게 잘 자라주었으면 좋겠네요.

 

아!! 강아지 장난감 사러 샵에 들렸는데

사료 가격이 차이가 많이 났습니다.

제가 3kg을 35,000원 정도에 구매를 했는데

1.5kg을 23,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강아지 사료는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