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밤만쥬]한입에 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정통밤만쥬

흙수저 2022. 9. 28. 00:00
반응형
회사에서 간식으로 만쥬가 나왔습니다.
밤 맛이 나는 만쥬!!!
정통밤만쥬.~~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회사에서 받은 간식으로 리뷰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회사에서 삼립에서 판매하는

정통밤만쥬가 간식으로 나왔는데요.

박스로 주고 먹고 싶은 사람이 먹으라고 했어요.

근데.. 생각보다 인기가 없는 간식이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남은 간식을 독식했습니다.


남은 정통밤만쥬의 독식!!!

한 박스에 40개가 들어있었는데

제가 25개 이상은 가져온 거 같아요.

개별포장이라 편리했습니다.

 

정통밤만쥬의 유통기한은

넉넉하지 않아서 좋은 일에 사용했습니다.~

군대에서 먹어봤던 기억이 있는 거 같아서

궁금해서 1개를 먹어봤습니다.

정말... 인공적인 밤의 맛이 나는 빵이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밤의 함유량이 정말 적겠는데?...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격이 저렴한데 앙꼬가 많고

가운데 몰려있습니다.

그렇지만 밤의 맛이라고 하기보다는

인공적으로 억지로 만들어낸 밤의 맛이었습니다.

밤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굳이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냥 가볍게 먹기는 괜찮은 거 같아요.

1개에 81kcal로 아침에 1~2개 먹기는 괜찮겠네요.

동료들에게 인기가 없는 이유를 알 것 같기도 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간단한 간식 삼립 정통밤만쥬..

대중적인 달달함을 찾으신다면!!

괜찮을수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