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명인이만든 우리쌀 호박엿 (명인제32호 강봉석)

흙수저 2022. 11. 9. 00:00
반응형
명인이 만든 호박엿은
얼마나 맛있을까요?
평상시에 엿을 먹지는 않지만
식품명인이 만들었다고 하는
호박엿
궁금해서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회사에서 받은 간식으로 리뷰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식품명인이 만들었다고 하는

호박엿!!!!

강봉석 명인이 만든 호박엿을 먹어봤어요.

명인이 만들었다고 하니 너무 궁금했는데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끈적끈적한 느낌의 엿!!!

오랜만에 먹어보니 맛있네요.


명인쌀조청 95%

명인이 만든 호박조청 5%

호박과 쌀로 만든 호박엿이네요.

국내산으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더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역시 국내산이 최고죠.

설탕을 넣어 단맛을 내는 다른 조청과 다르게

4대에 걸쳐 전해오는 전통방식으로 만들었다는

명인이 만든 우리 쌀 호박엿인데요.

전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거 같아요.

평상시에 호박엿을 자주 먹지 않아서

비교는 하지 못했지만 가볍게 간식으로 먹기는 좋았어요.

어른들에게도 아이들에게도 좋겠어요.

호박엿의 칼로리는 1개에 약 40kcal 정도인데요.

끈적하고 달달한 것이 먹고 싶을 때 괜찮을 거 같아요.


호박엿을 좋아하신다면!!!

끈적한 느낌의 디저트를 좋아하신다면!!!

강봉석 명인이 만든 호박엿 괜찮은 거 같아요.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