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갤럭시워치4] 7만원에 구매하는 흙수저!!!

흙수저 2022. 8. 31. 00:00
반응형
갤러시워치5가 나왔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주변 동료들이 갤럭시 워치 5로 바꾸었는데요.
제가 그 과정에서 시계를 구했습니다.
7만 원에 갤럭시 워치 4를~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갤럭시 워치 4를 구매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갤럭시 폴드 4를 구매하면

갤럭시 워치 5를 30% 할인쿠폰을 지급합니다.

주변 동료들은 30% 할인쿠폰으로

새로운 갤럭시워치5를 구매했어요.

그 과정에서 중고가 된 갤럭시워치4를

제가!!!!!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

7만원에 갤럭시워치4 44mm를 업어왔습니다.!!!!

동료는 갤럭시워치5 구매해서 기분 좋고

저는 갤럭시워치4를 저렴하게 구매해서 기분 좋고

둘 다 기분이 좋은 거 아닐까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심플하게 충전기와 워치만 있네요.

케이스까지 다 받았는데

이번에도 스트랩만 구매해서 갈아낄 예정입니다.

흰색은 예쁘긴 한데 금방 변색이 돼버리네요.

하루 만에 파란색으로 물들어버렸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갤럭시 액티브 2는

친한 형이 업무 하면서 필요하다고 해서 줘버렸는데

이렇게 더 좋을걸 구매할 계기가 되었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만약에 액티브 2를 계속 가지고 있었으면

분명히 구매하지 않았을 텐데....

갤럭시 워치 4부터는 체성분 측정이 돼서

너무 궁금했는데 이번 기회에 잘 된 거 같아요.

헬스장 가서 인바디 측정해보고 갤럭시워치4로

비교해봐야겠습니다.

기능이 많지만 제일 궁금한 건....

체성분 측정인 거 보면.....

저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생략하겠습니다!!!

 

유튜브에서 보니까 5와 4의 차이는 많지 않다고 하던데.

제가 가성비 있게 저렴하게 구매한거 같습니다!!

근육의 협박은 없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