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청우식품] 커피와 어울리는 딸기 타르트 Flan 플랑

흙수저 2022. 9. 9. 00:00
반응형
회사에서 간식으로 나온
청우식품의 플랑
딸기 타르트 쿠키라고 해서
기대를 하고 먹어봤는데요.
과연 맛있었을까요?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회사에서 준 과자로 리뷰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회사에서 청우식품에서 나온

플랑 1박스를 간식으로 주었습니다.

처음 보는 과자는 1개는 꼭 먹어보는데요.

마침 본가에 과자를 싸들고 가는 날이라

부모님과 같이 먹어봤습니다.

 

간식을 모아서 본가에 가져가면

부모님께서 주변에 필요하신 분들께

나눠주신다고 해서

금요일은 과자 옮기는 날이 돼버렸네요.

푸드뱅크에 기부를 할 때는 택배로 보내서 편했는데..

지금이 더 불편해졌습니다.....


 

1박스에 16개가 들어있네요.

하루에 1개씩 먹으면 16일을 먹을 수 있지만

하루에 1개씩 먹는 사람은 많지 않겠죠?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딸기 타르트라고 해서 기대를 했는데..

제가 기대가 너무 컸나 봐요.

음.... 타르트라고 하기보다는

비스킷과 딸기잼을 같이 먹는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역시.. 카페에서 먹는 타르트와는 다르죠.

커피에서 먹는 타르트는 사랑인데...

청우식품의 플랑의 딸기 타르트는 평범이었습니다.

크기도 갤럭시 버즈 2 보다 작아서....

실망스러웠습니다.


그래도 가볍게 커피 한잔과

집에서 즐기긴 괜찮은 거 같았습니다.

그렇지만 타르트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그냥 딸기맛 과자라고 하는 게... 어떨까 싶었습니다.

제가 돈 주고 사 먹지 않을 과자를

회사 덕분에 먹어보네요.

 

아이들도 한입에 넣기 좋은 크기라

딸기를 좋아한다면 간식으로는 괜찮을 거 같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