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미아사거리 카페] 조용히 커피 마시기 좋은 GongGan(공간)

흙수저 2022. 10. 9. 09:08
반응형
조용히 대화하기 편한
미아사거리 창문여고 사거리에 위치한

GongGan
쾌적한 공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카페 투어를 사랑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조용히 노트북 하기도 좋고
대화하기도 편한 공간카페에 방문했습니다.

1층에서 주문을 하고
2층에서 음료를 마실수있는 카페인데요.
주변에 창문여자고등학교가 있어서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좋을거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주말에는 아메리카노 보다는
맛있는 음료를 마시는 걸 좋아해서
저는 수제딸기라떼를 주문했습니다.
5,200원
친구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4,000원
아메리카노가 저렴하지는 않네요.

2층 내보는 깔끔했고
창가에 앉아서 커피 마시면서
노트북 하는 것도 괜찮겠다 싶었습니다.
일단 조용해서 너무 좋았어요.
주말에 프랜차이즈 카페는 시끄러운데...
조용함이 느껴지는 카페라
저희는 너무 좋았습니다.

딸기라떼는 참 맛있었는데...
맛있어서 제가 원샷을 해버렸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맛있는 건 참...
오래 먹기 힘드네요.
수제로 만들어서 그런지
너무 달지도 않고 상큼하니 저에게는 좋았어요.
공간 카페에서는 딸기라떼를 먹어야 되나 봐요.
아메리카노는 프랜차이즈 카페와
별반 다르지 않다고 합니다.


미아사거리에서 조용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맛있는 수제딸기라떼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공간 카페 괜찮은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