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아임웰] 비싸도 너무 비싼 물가... 점심은 역시 닭가슴살볶음밥이지!!

흙수저 2022. 8. 25. 00:00
반응형
점심 사 먹기 참 겁나네요.
물가가 하늘을 뚫고 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점심에 닭가슴살볶음밥을 먹는데요.
다이어트라고 생각하지 않고
저렴하게 밥먹는다고 생각해도 되겠어요.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점심에 닭가슴살 볶음밥을 먹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130kg 뚠뚠이형의 몸무게를 줄이기 위해서

점심에는 다이어트 식단을 먹는데요.

저와 뚠뚠이형이 먹는 식단을 소개합니다.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생각만 했는데

요새 물가를 생각하니 가성비 식단이라고

생각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인터넷에서 구매한

아임웰 닭가슴살 닭갈비 볶음밥입니다.!!!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가격이 계속 바뀌고 있지만 저는 할인을 받아서

10개에 15,200에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20,000원 이상 구매를 해서 

아임닭 곤약잡채만두를 서비스로 1개 받았어요.

오~~~~ 서비스까지 아주 야무집니다.

 

저와 뚠뚠이형이 먹는

점심식단은 딱 2가지입니다.

닭가슴살 볶음밥 / 훈제란 2개 이렇게 공통인데

이 날은 서비스로 온 만두가 있어서 같이 먹었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

처음에 이렇게 점심에 먹을 때 뚠뚠이형이

배가 고프다고 했는데..

이제는 익숙해져서 잘 먹고 있습니다.

볶음밥이 밥 한 공기는 될 테고 거기에 훈제란 2개면

충분히 식사가 된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이거 먹고 회사에 있는 아메리카노를 한잔 마시면!!!!

점심 끝~~~

빨리 쳐묵쳐묵 하고 쉬는 시간이 많아져서 쉴 시간도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면서 쉴 시간도 확보하는

저에게는 아주 좋은 식단입니다.


요새 물가가 어마어마한데요.

다이어트도 하고 가격도 저렴한

닭가슴살 볶음밥 and 훈제란 조합 추천합니다!!!

다이어트할 때 제가 자주 하는 식단 중 하나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