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마트24 편의점에 민생라면컵은 입고가 잘 안되나 봐요...

흙수저 2022. 8. 12. 00:00
반응형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이마트24를 추가하면 가끔 쿠폰을 줍니다.
선착순 쿠폰이라 오랜만에
민생라면컵 100원 쿠폰을 받았는데요...
과연 저는 민생라면컵을 살 수 있었을까요?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이마트24에서 준 쿠폰을 받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하면

emart24에서 가끔 쿠폰을 주는데요.

선착순이라 받기가 힘든데..

제가 운이 좋게 당첨이 되었습니다.

당첨된 것은 바로바로....

민생라면컵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


100원에 민생라면컵을 구매할 수 있겠다는

마음으로 이마트24 편의점을 방문했는데요....

방문한 곳에는 민생라면컵이 없었습니다...

저희 동네에는 이마트24 편의점에 3곳이 있는데요.

이 더위에 100원에 컵라면을 사겠다는 의지로

전부 가봤는데요...

결과는.....

전부 가져다 두지 않았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편의점 입장에서는 이득이 되지 않는
미끼상품이라 가져다 두지 않나 봐요...

제가 가본 3곳 전부 없었어요...

580원에 컵라면 팔고 뜨거운 물 사용하고

먹으면서 주변까지 더럽히면 손해긴 하겠죠...

이해는 가지만 이벤트를 이용할 수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민생라면컵은 가져다 두지 않았지만

 

민생라면봉지는 입고가 되어있는 것을

확인하고 확신을 가졌습니다.

나중에 노브랜드에 방문하면 구매해 보고

꼭!!! 먹어봐야겠어요...


사용 만료일도 발급받은 일로부터

3일까지만 사용할 수 있고

편의점에서 많이 가져다 두지 않는 다면

이런 이벤트는 왜 하는 걸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생색내려고 하는 이벤트이지 않을까 싶네요.

표면적인 이벤트 말고 실질적인 이벤트를 했으면 좋겠네요.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혹시 모르니!!

이마트24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해두시면 어떨까요?

가끔.. 괜찮은 것도 주긴 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