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코스트코 추천] 달달함의 끝판왕 미니 브라우니 자케 jacquet (with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흙수저 2022. 8. 20. 00:00
반응형
달달한 디저트를 좋아하는 흙수저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브라우니를
쳐묵쳐묵 해봤습니다.
얼마나 달달했을까요?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회사에서 나온 과자로 리뷰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회사에서 제가 좋아하는 달달함의 끝판왕

미니 브라우니 자케가 나왔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코스트코에서 판매를 한다고 하네요.

역시 코스트코는 참 좋은 마트인 거 같아요.~

회원제라 가지 않는 곳이지만

가끔 상품권으로 가면 구매하고 싶은 물품이 많아서

악마의 코스트코라고 생각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바리스타룰스 그란데와 함께 먹었어요.

라떼도 회사에서 간식으로 받았어요.

오늘은 2가지를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


프랑스 제품으로 수입과자입니다.

한 상자에 5개가 들어있고

칼로리는 650kcal 정도로 개당 130kcal 정도 돼요.

한 상자 먹으면 일단 운동을 예약해야 돼요..

촉촉한 브라우니를 먹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극강의 달달함을 느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달달한 거 사랑하는 흙수저입니다!!!

한입에 먹기 좋아서 저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475ml의 대용량의 라떼입니다.

칼로리도 187kcal으로 준수하고

최고등급 원두를 사용했다고 하니

더욱더 맛이 좋은 거 같아요.~

평상 시라면 당연히 아메리카노와 

미니 브라우니 자케를 쳐묵쳐묵 했겠지만

회사에서 받은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라떼가 있어서

달달한 브라우니와 달달한 커피를 마셔봤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단거 먹고 또 단거 먹기!!!

아주 달달한 하루였습니다.~

라떼를 좋아하신다면 괜찮을 거 같아요.


스트레스받을 때는 하나씩 먹으면 좋을 거 같은데..

저는 또....

브라우니를 2분 만에 다 먹고

라떼를 10초 만에 원샷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놈의 식성은.....

천천히 먹는 습관을 들여야 될 거 같아요.

우리 이웃님들께서는 한 개씩만 드세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 칼로리를 작살내려면 내일 운동은 또

엄청 격렬할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