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 생각

흙수저에게 배달음식이란? (특명: 배달비를 아껴라!!)

흙수저 2021. 9. 10. 1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다들 배달 많이 시켜드시나요?

저는 음식값이 아깝진 않은데

배달값은 너무 아깝더라구요.

직접 가서 가져오면

운동도 되고

배달비도 아낄수 있는데. 

하하하하하

한입먹고... 사진찍는게 생각이 났어요. ㅠㅠ

어느 비오는 날!!!!

자고 일어 났는데

갑자기

정말 갑자기

피자가 너무 먹고싶은거예요!!!!

그래서 바로 옷 입고 

집 근처 빅마켓으로 출발을 했습니다.

하하하하

제가 배달음식을 시킬 경우는 

저 혼자 있을 경우는 없고

친구가 집에 갑자기 올경우 만 있는거 같아요.

급작스럽게 온 친구가 아니면

주변에 마트에가서 밀키트를 미리

사와서 조리해 먹는것 같구요.

요새 밀키트 너무 잘 나오잖아요.

^^:

배달료 어떻게 보면 얼마되지 않는 돈 맞는데.

제가 원룸에 살고 있다보니

엘리베이터를 탈때마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탈때마다 배달이 오는데 저렇게 배달을 해서

언제 돈을 모을까.... 라는 생각을 하고 나서는

왠만해서는 배달을 시키지 않는답니다. 

하하하하하하

내 튼튼한 다리가 있으니까요!! 

또 장점은 

절약이 가능합니다.

하하하

제가 만약 피자를 배달을 시켰다면 

만원이상은 나갔겠죠?

근데 피자와 베이크 둘다 시켜서 

6,200원에 먹고 왔답니다.

빅마켓에서 주는 피자는 

엄청나게 양이 많답니다.

저거 먹고 아침 점심을 해결했어요.

가성비 갑입니다.

코스트코나 빅마켓 피자 베이크 

강추합니다. 


결론

운동하고 먹는건 좋다

But 

먹기전에 운동한번 더 하자!!!

걸어서 가져오는 것도 유산소 운동이다.!!!

사소한 습관하나가 

나를 바꾼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 건강한 부자가 됩시다.

퐈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