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프링글스] 11개 들어있는 미니 프링글스..

흙수저 2022. 8. 14. 00:00
반응형
회사 동료가 먹어보라고 준 프링글스
제가 생각하는 프링글스와는 다르게
엄청 작은 프링글스였는데요.
과연 몇 개나 들었을까요?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프링글스를 선물 받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동료의 자동차에서

처음 보는 신기한 프링글스를 발견했습니다.

크기가 엄청 작았는데요.

궁금해서 제가 한 개 달라고 해서 먹어봤어요.


완전 미니미니 한 사이즈입니다.

아이들에게 과자를 많이 줄 수 없어서

작은 사이즈의 프링글스를 구매했다고 하는데요.

저는 처음 봐서 정말 신기했어요.

과연 몇 개나 들어있을지..

과연 맥주 한잔을 마실만큼의 양은 나올지..

요새 제로칼로리 맥주가 나오는데

퇴근 후 샤워를 하고

제로칼로리 맥주에 미니 프링글스라면

괜찮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이제 여름이라 맥주가 먹고 싶네요~

시원한 맥주 한잔 너무 좋죠!!~


제가 열어본 결과

감자칩이 11개 들어있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오~ 맥주 한 캔은 충분할 것 같습니다.

사실 맥주 한 캔은 한 모금이면 끝장나는데...

저에게는 과자가 많은 것 같기도 하네요.~

가볍게 맥주 한 캔에 먹기 좋은 사이즈인 거 같아요.


아이들에게 간식은 줘야겠고 많이는 못 주시겠다면!!!

간단한 맥주 안주를 찾으신다면!!!

프링글스 미니!!!

괜찮은 거 같습니다.~

 

이상

맥주 없이 과자만 먹어본 흙수저였습니다!!

 

* 프링글스는 몸통이 종이로 되어 있지만

종이로 재활용이 되지 않기 때문에

종이로 분리배출을 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뚜껑은 플라스틱에, 껍질은 비닐,

몸통은 종랑제 봉투에, 바닥면은 캔으로

버려야 한다고 합니다.

엄청 복잡하네요.....

제가 받은 프링글스는 기존 프링글스와는 다르게

분리수거가 편리해서 좋은거 같습니다.

분리수거가 편하게 만들어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