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다이어트 떡볶이] 떡볶이가 먹고싶다면... 아임웰 국물곤약떡볶이

흙수저 2022. 6. 11. 07:00
반응형
저는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참기 힘든 음식이
떡볶이입니다...
절대 포기할 수 없는 최애 음식인데요.
어쩔 수 없지만 기존에 먹던 고칼로리 떡볶이가 아닌
곤약떡볶이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분식을 사랑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아임웰에서 나온 곤약떡볶이를 자주 먹었는데요.
다른 종류의 국물곤약떡볶이가 있어서 구매해보았어요.

[다이어트 식품] 떡볶이가 먹고 싶다면 곤약떡볶이 어떠세요? (아임웰)

다이어트를 한다면 무조건 피해야 될 분식 그렇지만 너무 먹고 싶다면 구매해서 먹는 곤약떡볶이.... 칼로리도 낮고 간편합니다.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아임웰에서 판매하

89life.tistory.com

[기존에 먹던 곤약떡볶이]


곤약떡 120g 소스 100g
202kcal입니다.
곤약떡이라 칼로리가 확실히 적네요.
다이어트할 때 분식이 너무 당긴다면
저는 선택합니다.~
곤약이 갑자기 좋아집니다.


깔끔하게
떡과 소스 2개 들어있습니다.

냉동상태라 둘 다 얼어있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녹아서
맛있는 곤약 떡볶이가 완성됩니다.

오~~~~
이거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물론 양은 적지만 기존에 먹던
곤약 떡볶이 보다
국물 곤약 떡볶이가 맛있습니다.
앞으로는 국물 곤약 떡볶이를 구매할 예정입니다.
적당히 달고 적당히 쫀득하고 적당히 맵습니다.
제 입맛에 아주 맛있었어요.~
떡의 식감을 제외하고는 정말 떡볶이 맛이었습니다.
떡의 식감도 나쁘지 않았어요.
앞으로 자주 이용할 떡볶이인 거 같아요.
평일에 떡볶이 생각나면 냉동고에서 꺼내서
돌려 먹을 거 같습니다.


이웃님께서 양이 적을 거 같다고 하셨는데!!!
정답입니다!!! 양은 적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밥도 함께 먹습니다.
남은 양념에 참치 하나 넣고 햇반 넣고 먹으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건강하게 먹는 게 좋다고 생각하니까요.
곤약떡볶이랑 햇반이랑 참치까지 하면
약 700kcal 정도인데.
충분하다는 결론이거든요.~

이웃님들께서도 혹시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분식이 너무 먹고 싶으시다면..
국물곤약떡볶이 추천합니다.
물론 다이어트가 아니시라면...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