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네이버 이벤트] 주간일기 도전합니다. (흙수저는 럭키가이)

흙수저 2022. 6. 7.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네이버 이벤트에 도전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네이버애드포스트에 승인을 받고

네이버에서도 글을 작성하고 있는데요.

그러던 도중 네이버에서 이벤트를 해서

참여를 해보려고 합니다.

대단한 걸 하는 게 아니라 1주일에 1번

글만 작성하면 되는 이벤트입니다.


[참여방법]

1. 참여하기 버튼 클릭

2. 1주일에 한 번 일기 쓰기

3. 주간일기는 꼭 공개 발행

4. 스탬프 확인


[참여 혜택]

한 번만 참여해도 이달의 주간 일기 스티커

 

4주 모두 참여하면 네이버 페이 포인트 5만 원 추첨

(매월 1000명)

3개월 참여하면 아이패드 응모 (100명)

 

6개월 참여하면 맥북 & 해외여행 상품권 (60명 /1명)


 

 

혜택이 좋은데요!!!

아이패드 / 맥북 / 여행상품권은 모르겠지만

꾸준히 작성해서 네이버 페이 50,000원은 받고 싶은걸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럭키가이 흙수저이니!!!

꼭 받아서 인증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6개월 동안 1주일에 1개씩 글 올리는 거

뭐 하면 되죠~~~

컨탠츠는 이미 생각해두었으니

또 계획에 맞게 6개월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과연 저는 당첨받았다는 인증글을 올릴 수 있을까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웃님들께서도 한번 참여해보시면 어떨까요?

어차피 당첨자는 나오는데 저와 관련된 이웃님들이

당첨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살짝 묻어서 당첨도 되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