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 생각

흙수저가 결제하는 방법은? [자주 결제를 확인한다.]

흙수저 2021. 9. 8.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매주 가계부를 작성하고있는데요.
작성하고 댓글을 읽다보니
카드값에 다 나간다는 분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흙수저인 저의 입장에서
조금이라도 절약할수 있을 방법이 있지 않을까?
제가 하는 방법이 도움이 되진 않을까?
라는 생각에 포스팅을 진행하게되었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정말 행복할거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에 2~3일에 한번씩은
꼭 꼭
제가 사용하는 신용카드 어플에 접속하여
즉시결제를 하는편입니다.
신용카드를 체크카드처럼 쓰려고 노력중입니다.
이게 좋은점이
카드 실적 이용도 할 수있고

결제를 통제할수 있더라구요.

만약 제가 2~3일전에 많이 썼다면
결제하면서 생각하게 되고
그러면 조금이라도 절약할수 있는거 같아요.
저에게는 정말 좋은 방법인거 같습니다.
사람이 계획한대로 살수는 없기에
상황에 따른 지출이 생길수 있잖아요.
돌발상황이 생기면 후에 대처하면 되지 않을까요?

좋은점 세번째는
월급을 카드사에 뺏기지 않는 느낌을 받는거 같아요.
뭐랄까...
월급들어왔는데 카드사에서 다가져가면
번게 번거 같지가 않잖아요. ^^;
이 패턴이 반복되면
정말
카드값을 위해
내가 일하는것 같은 느낌을 받을거같아요. ㅠ.ㅠ

제가 선택한 방법이
물론
많이 귀찮을수도 있습니다.
단점보다는 장점이 큰 방법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
다들 건강한 부자가 되셨으면 좋겠구요.
제 포스팅이 나노만큼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넘넘 행복할것 같습니다.
다들 퐈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