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편의점에서 계란을 판매합니다.. 생달걀을....

흙수저 2022. 8. 24. 00:00
반응형
운동이 끝나고 나면
단백질을 섭취하고 싶어 지는데요.
그래서 편의점에 달걀을 구매하러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운동이 끝나고 계란을 먹고 싶었던 남자!!!

흙수저입니다.

아침 운동을 마치고 출근하는 길에...

몸에 단백질을 공급하기 위해서

저는 편의점에서 달걀을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실수를 했습니다.

구운 계란이 2개에 2,000원이었는데요...

그런데 옆에 한 개에 500원인 영양한알이 있었습니다.

구운 계란은 2개에 2,000원

영양한알은 4개에 2,000원

아!!! 가성비다!!!라고 생각을 하고 

호기롭게 4개에 영앙한알을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회사에 가서 계란을 먹으려고 했는데....

그것은..... 바로....

생달걀이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구운란을 예상한 저는 크게 당황했습니다...

결국 회사에서 단백질을 쳐묵쳐묵 하지 못하고....

회사 냉장고에 넣어두었어요.

한 개의 계란은... 버림을 당하고

3개는 집에 와서 프라이가 되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왜 의심을 하지 않았을까요?

가격이 차이가 나는데...

편의점에서 생달걀을 팔 것이라고는 상상을 못 했네요.

이렇게 저는.. 퇴근 후 단백질을 보충했습니다.

 

생달걀이 1개가 급하게 필요하시다면

편의점에서 판매를 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오늘 하루 당황한 흙수저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