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마트24 편의점에서 포켓몬빵 구하기!!!

흙수저 2022. 5. 25. 18:00
반응형
빅마켓에서 5개의 포켓몬빵을 구한 흙수저!!!
빵을 줘야 될 아이는 3명인데...
한 명당 2개씩 주려면... 1개가 더 필요하다...
어떻게 하지?
편의점으로 쳐들어가자!!!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이마트 24 편의점에서 포켓몬빵을 구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빅마켓에서 포켓몬빵을 5개를 구했는데요..

아이들은 3명... 빵은 5개... 애매했습니다.

그래서 한 개 더 구해버렸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포켓몬스터빵

 

포켓몬빵 5개 구하기!!! 빅마켓에 전화해보세요.

동료에게는 3명의 딸이 있습니다. 3명의 딸이 포켓몬빵이 가지고 싶다고 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옆에서 들은 저는 포켓몬빵을 구하러 사냥을 나서는데....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89life.tistory.com

오늘도 고사리손 등장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이건 뭐랄까... 아르바이트생이 숨겨놓은 빵을

제가 가져왔습니다.

아침 운동을 하고 동료와 김밥을 사기 위해

이마트 24 편의점에 방문했는데

혹시 몰라서 포켓몬스터 빵이 몇 시에 들어오냐고

물어봤습니다.

그런데? 이상하다? 아르바이트생이 낌새가 이상했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꼬치꼬치 물으니!! 숨겨놓은 빵을 하나 주었습니다.

빵 코너에 있지 않고 유제품 코너 구석에 잘 숨겨져 있었어요.

오~~~~

제가 1+1 검은콩 두유를 구매했는데...

알르바이트생에게 고맙다고 선물했습니다!!!

근데.. 옆이 있던 동료가...

알바가 겁먹어서 준거라고 합니다.

빵 터졌습니다.

사실 복장이... 나시티를 입고 있었거든요...

아침 운동하고 벌크업이 되어있는 상태긴 했어요..

무서워서 숨겨둔 거 준거라고 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에이 설마!!!!!

아침 출근길에 한참 웃었습니다.!!!

설마 아니겠죠?

마지막 뿌띠뿌띠실은!!!!

우츠동이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아이들이 아주 좋아한다고 해서

저도 아주 기쁘네요!!

빅마켓뿐만 아니라 편의점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제가 운이 좋았던 거겠죠?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필요하시다면

꼭!!! 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저는 맛을 몰라요!!

6개 샀는데 한 개도 제가 오픈해보지도 않고

먹어보지도 않았습니다.

저는 그냥 좋은 삼촌 노릇 한번 했습니다!! ^^:

근데 맛있다고 합니다!!

6개 먹어본 아이들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