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샤오미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팬 청소는 어려워)

흙수저 2022. 5. 25.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공기청정기 필터를 교체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희 부모님 집에서
샤오미 공기청정기를 사용하시고 계신데요.
갑자기 연락이 왔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뭐 안되기만 하면 아들만 찾으십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화면이 0%라고 쓰여있고
빨간색으로 들어온다고 합니다.
필터가 돈 달라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필터를 구매하고 교체를 했습니다.

정품 필터는 아니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정품 필터를 사용했는데
저희 아버님께서 집에서 아직까지도...
담배를 피우시기 때문에..
생각보다 빨리 필터의 수명이 사라집니다.
제 원룸에서 사용하면 6개월 이상은 사용하는데
저희 부모님 댁의 필터는 2~3개월....
하하하하하하하
여러분 담배는 필터도 괴롭힙니다.
아주 사악한 담배입니다.
제가 담배에 대해서는 할 말이 참 많지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교체전 - 교체후 

필터를 교체하니
마음까지 깨끗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하여간 어느 순간부터 많은 일들이
저의 몫이되어버렸습니다.

빨간색이던 필터가 초록색으로 바뀌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샤오미 공기청정기는
가성비가 좋습니다.
그렇지만 팬 청소가 아주 까다롭습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팬 청소 정말 어렵습니다.
저 같은 똥 손은 절대 하지 못할 만큼...
분해를 해서 청소를 해야 깨끗해지는데
기계치에 똥 손이라....
저는 나무젓가락에 물티슈를 꽃아서 안에를
닦아내는 걸로 청소를 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가성비가 좋은 건 인정하지만
청소가 어려워서 쉽게 추천은 하지 못하겠습니다.
공기가 깨끗하려고 사는 건데
청소가 간편한 게 좋은 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쓰는 샤오미 공기청정기가 고장이 난다면
다음에는 구매는 하지 않을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