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 생각

흙수저의 월급날.!! 다들 월급받으면 무얼하시나요?

흙수저 2021. 9. 3. 20:36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오늘은 오늘은~~~

직장인의 기쁨의 날이자 슬픔의 날이지요.

월급날이었습니다.~~ 

하하하 

계좌에 돈이 들어왔답니다.

Hppy Day!!!

예전에는 월급을 현금으로 받았다고 하던데..

치킨한마리 사들고 가는 아버지의 모습을

영화에서 종종 보곤했는데요.

지금의 월급은 띡!!!!!

통장으로만 찍히니.

뭔가 정이 없는것 같네요. ㅠㅠ

그래서 저는 월급들어오면 가장 먼저 하는게 있답니다. 

하하하

다들 월급 들어오면 무엇부터 하실지

궁금해서 작성해봅니다.

저의 경우도 작성해보구요^^


흙수저인 저는 월급이 들어오면 

 

1. 부모님께 용돈을 보내드린다입니다.

혼자살고있어서 치킨은 못사들고가도 

용돈은 드릴수 있잖아요. 

휴게실가서 들어오자마자 보내드린답니다.

많이 드리지 못하는 저를 용서하소서!!

 

2. 투자입니다.

계좌이체가 바빠지는 순간입니다.

퇴근하고 투자를 하기 시작합니다. 하하하

총 3가지계좌에 100만원 분산투자를 하고있어서

3번 해야되요. ^^;

 

저는 이런패턴인데 다른분은 어떻게 사용하실지 궁금하네요!! 


아.!! 제가 저번달에 투자금이 많아서

이상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말씀드리는건데..

저번달에는 1년에 한번있는 

우수사원 상여금이 있어서

많이 투자할수 있었던겁니다.

이제 사회 3년차 중소기업 다니는 제가 

얼마나 벌겠습니까^:^~

흔히 말하는 200충이지 않겠습니까...

사회선배님들과 후배님들이 다들 잘 아시리라 

믿습니다.~~ 


월급이 들어오면 순삭이라 

많은분들이 기쁘기도 하지만 짜증도 날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렇구요..

하지만 우리 열심히 일해서 

정당한 돈 받은거지 않습니까.. 

월급 들어온 날이라도 

본인에게 수고했다는 생각 한번 꼭 했으면 좋겠습니다.~

흙수저야 한달동안 고생했다!!!

우리모두 부자되는 그 날까지

퐈이팅입니다.~~~~

다음주는 제 늘어난 투자금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