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위캔쿠키] 장애를 극복하고 일하시는 열정이 느껴지는 단호박 쿠키!!!!

흙수저 2022. 3. 17.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건강한 과자를 섭취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사회복지사인 저의 친구님께서..

먹어보라고 건강한 쿠키를 주었습니다.

그 쿠키는 바로!!!

위캔쿠키 - 단호박쿠키

단호박쿠키였는데요.

갑자기 왜 쿠키를 주나 싶어서 물어보니

발달장애인 근로자 40여명이 만든 건강한 쿠키니

먹어보라고 준 것이었습니다.

너무 좋은 취지의 사회적 기업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먹은 과자는 개당 3,800원으로 저렴하진 않지만

건강하게 만들고 또 장애를 극복하고

열심히 노동을 하시는 분들의 노고가 있으니...

이 정도는.... 애교로 넘어가 주시죠.

위캔쿠키 개수 & 맛

하트 모양의 과자가 10개가 들어있습니다.

칼로리는 480kcal.. 

커피 마실 때 2~3개 정도만 먹으면 3일 먹을 수 있겠어요.

저는 한번에 다 먹었습니다.....ㅠ.ㅠ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맛은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맛이 아닌

집에서 만든 수제쿠키의 맛이라고나 할까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건강을 생각하는 과자.!!!!라고 생각하면 편할 거 같아요.


건강한 맛의 쿠키로 커피와 잘 맞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좋은 취지의 사회적 기업에서 만든 쿠키라고

말하면서 선물을 해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

저는 사회복지사 친구에게 몇 개 더 사다 달라고 

부탁을 할 생각입니다. ^^: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하면 좋을 거 같아서요!!!

 

 

 

728x90
반응형